‘칼잡이 오수정’의 메인테마 ‘Come With Me’의 주인공 STORM, 엠카운트다운으로 공식데뷔

뉴스 제공
맥스타운
2007-08-16 08:49
서울--(뉴스와이어)--SBS 특집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의 메인 테마곡 ‘Come With Me’ 부른 대형신인 '스톰(STORM)'은 16일 7시 케이블 음악채널 Mnet의 M.Countdown’(이하 엠카)을 통해, 드라마 OST가 아닌 자신들의 타이틀곡 “KITTY"로 첫 공식 데뷔전을 치른다.

이날 '스톰(STORM)'은 “허리케인 처럼 강하고 시원한 음악을 선보이며, 기존 여성가수들과 차별화를 선언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신인가수 '스톰(STORM)'은 드라마의 인기에 가려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던 터, 이번 무대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화제성을 인정받은 대형신인의 첫 데뷔 무대에 가요 관계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같은 무대에 신혜성, BIGBANG, 이승기, CROWN J 등의 컴백과 Fly To The Sky, F.T ISLAND, 양파, 채연, 박상민, 길건, 구정현, PIA, 리오 케이코아 등의 멋진 무대와 SeeYa, kara, 브라운아이드걸즈, 소녀시대, BLACK PEARL, STORM의 여성그룹들의 치열한 열전이 기대되는 무대이기도 하다.

맥스타운 개요
맥스타운은 음반 기획/제작 업체이다.
연락처

IBP엔터테인먼트 기획실장 송준호, 02-577-2829, 010-2044-58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