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RF온라인 새해 맞이 ‘눈싸움(Snow Wars) ’ 이벤트 이달말까지 개최

뉴스 제공
CCR
2008-01-11 10:15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이달 31일까지 ‘새해 맞이 눈싸움(Snow War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몬스터를 사냥하게 되면 일정한 확률로 손잡이, 압축기, 펌프, 발사기 등 총 4개의 스노우 스프레이 부속품을 획득하게 된다.

이 부속품들을 가지고 각 종족 본부의 영웅 NPC에 가서 조합을 하면 ‘스노우 스프레이’ 무기 아이템을 얻게 된다. 스노우 스프레이를 사용하기 위해선 5~20발까지 장착이 가능한 스노우 배터리를 별도로 구입해야 한다.

게이머들은 종족 구분 없이 몬스터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들에게 스프레이를 발사할 수 있다. 적중된 상대방은 ‘눈에 덮였습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뛰기 제한 및 20초간 체력 50% 감소 등의 데미지를 입게 된다. 특히 5번 중복해서 스프레이를 맞게 될 경우, 눈사람으로 변해 움직이지 못할 뿐 아니라 HP(체력) 포션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게이머 김희진씨(26)는 “겨울철을 맞아 오프라인 세상에서 다채로운 눈 축제들이 벌어지고 있는 것처럼 RF온라인에서도 눈 관련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은 게이머들을 배려한다는 점에서 바람직한 일”이라고 말했다.

RF온라인 운영팀 이봉근 팀장은 “RF온라인에는 20~30대 이용자들이 많은데 이들에게 게임 속에서나마 하얀 설원을 만끽하고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눈싸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 무자년에도 수많은 게이머들이 RF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업데이트와 이벤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홈페이지(www.RFonl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참고사항: RF온라인 소개]
RF온라인(www.RFonline.co.kr)은 부분 유료 서비스 전환 후 제2 전성기를 맞고 있는 SF 배경의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과 기사로 대변되는 중세 배경의 RPG에서 벗어나 휴머니즘과 샤머니즘, 메커니즘을 대표하는 세 종족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의 대규모 전쟁과 전투를 통해 기존 온라인 게임과 차별화에 성공했다.

[참고사항: RF온라인 해외 서비스 현황]
'RF온라인’은 미국과 서유럽 28개국, 러시아를 포함한 독립국가연합(CIS)과 불가리아 등 동유럽 19개국, 중국, 대만, 일본,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5개국, 그리고 남미 브라질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총 54개국에 수출됐다. 수출액만으로 1천만달러를 넘어섰다. 특히 러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는 현지 최고의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웹사이트: http://www.ccr.co.kr

연락처

CCR 홍보팀 윤용화 팀장 02-6246-2016, 017-397-97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