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슨소프트웨어서비시즈, 부가서비스 개발로 불황타개

서울--(뉴스와이어)--빅슨소프트웨어서비시즈(대표:안유석, http://www.mymailer.co.kr)에서 경기불황을 고객을 위한 부가서비스 개발로 타개하고 있다.

마이메일러 부가서비스는 운영대행 서비스의 일환으로 화이트 도메인 등록 서비스, 고정아이피 등록 서비스, 도메인 등록 서비스 등 이메일 마케팅 시 고객이 번거로워하는 업무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마이메일러팀 팀장은 "부가서비스의 개발로 고객은 번거로움 없이 이메일 마케팅에만 전념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이메일러는 자체 SMTP 서버를 통한 메일 발송을 한다. 또한 도메인별 최적화 발송, 예약 발송, 실패자 자동 발송, 실시간 DB연동기능을 통한 주소록 자동 업데이트 및 발송등 다양한 방법으로 메일발송이 가능하다. 그리고 통계보유, SMS 전송, 클릭률 분석 및 주소록 상세 타겟팅 기능을 지닌 제품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한국시세이도, LG상남도서관 및 대동벽지 등 에 공급하고 총 600여개사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처음소프트 개요
이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처음소프트는 구축형 이메일 솔루션 공급과 멀티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버 인프라 구축부터 솔루션 공급, 유지관리, IP 평판 분석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전문가 팀이 이메일 시스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대량 메일 발송 안정성을 확보하고, 높은 도달률을 위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마이메일러: http://www.mymailer.co.kr

웹사이트: https://cheomservice.com

연락처

빅슨소프트웨어서비시즈 1566-47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