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브랜드 잇따라 엘르엣진 쇼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패션, 뷰티의 모든 것 엘르 엣진(www.atzine.com)에 ‘온앤온(On&On)’, ‘잇츠스킨(It’s skin)’ 등 인기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잇따라 쇼룸을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을 위한 봄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러블리한 여성 패션 브랜드 온앤온은 엘르 엣진을 통해 핑크톤의 사랑스러운 쇼룸을 오픈, 2011 SS 신상품을 대거 소개했다. 실제 매장과 유사한 분위기에 각종 의류와 패션 아이템 들을 둘러볼 수 있는 ‘온앤온’ 쇼룸은 아이템별 세부 설명, 가격 및 매장 정보 등까지 클릭만으로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특히, 가득한 봄 신상품으로 코디네이션이 되어 있어 매우 감각적이다.

뷰티 브랜드 ‘잇츠스킨’도 엣진에 브랜드 쇼룸을 오픈하고 2030 여심 잡기에 나섰다. 매장에 진열 된 듯한 세련된 디스플레이로 여유롭게 제품 비교 및 정보 찾기가 가능하다. 특히 잇츠스킨의 모델 닉쿤의 CF 영상을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히트 아이템 달팽이 크림 라인 뿐 아니라, 각 라인별 아이템들이 순서대로 한 페이지에 진열되어 있어 쇼핑 전에 미리 제품정보를 확인하고 갈 수 있어 편리하다.

현재 엣진에는 ‘온앤온’과 ‘잇츠스킨’외에도 100여 개에 달하는 명품,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3D로 실제 매장과 같이 구현된 쇼룸을 오픈 하고 있어 올 봄의 패션 신상 트렌드 파악이나 뷰티 제품 비교 등에 매우 유용하다. 백화점처럼 발품을 팔지 않아도 매장을 둘러보는 듯한 기분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의 쇼룸을 하나하나 둘러보다 볼 수 있어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엘르 엣진 관계자는 “엣진 쇼룸은 3D 기술 등을 통해 실제와 유사한 간접 체험을 전달 함으로써 단순히 나열식으로만 진행되던 온라인 쇼룸이나 쇼핑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며 “쇼핑 시간을 절약하고, 계획성 있는 쇼핑 도우미로 엣진 쇼룸을 활용 해보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엘르 엣진 홈페이지에는 구찌, 디올, 코치 등 100여개의 명품, 패션, 뷰티 브랜드들의 가상 쇼룸이 입점해 있으며, 매주 엘르와 엘르걸, 루엘의 매거진 컨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뿐만 아니라, 엣진의 콘텐츠는 스마트폰과 태플릿PC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엣진의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 T스토어에서 ‘elle atzine’ 혹은 ‘엘르 엣진’ 으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엘르 엣진 개요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이끈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입니다. 엘르 엣진에서는 패션/뷰티 상품을 실제로 만지는 듯한 VR (가상현실) 쇼룸, 전문 에디터들이 만드는 콘텐츠, 트렌드세터들과 생생한 소통 등의 고품격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현재 입점된 21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포함, 글로벌 브랜드 100여개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엘르 엣진은 세계 패션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타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 교육과의 연계, 해외 경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패션/뷰티 업계 분야의 젊은이들을 후원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tzine.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