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저서 ‘날마다 예뻐지는 셀프 메이크업’, 쉐어핑에 참여
쉐어핑은 아인스 M&M이 운영하는 PS엣샵(www.psatshop.com)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와 일일 바자회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NGO 단체에 기부하는 형태의 신개념 SNS 나눔 쇼핑이다. 가정의 달인 5월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 빈곤가정을 돕는 ‘희망 가정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쉐어핑에서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SBS ‘스타킹’ 등에서 ‘셀프 동안 메이크업 종결자’라는 칭호를 얻은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의 비법이 담긴 저서 “날마다 예뻐지는 셀프 메이크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김승원의 뷰티 브랜드 SEP의 베스트셀러 ‘샤인 컨트롤 팩트&립스틱’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승원은 前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디올의 인터내셔널 프로팀 아티스트였고, 현재는 SEP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다. 무수한 해외 백스테이지 및 국내외 셀러브리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였으며, 지난 4월 ‘스타킹’에서는 손가락 다섯 개를 사용한 동안 메이크업을 선보여 조혜련, 시크릿의 선화, 쥬얼리의 김은정 등 출연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었다.
김승원의 저서 “날마다 예뻐지는 셀프 메이크업”은 스타들뿐만 아니라, 뷰티 파워블로거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메이크업 계의 교과서와 같은 책이다. 배우 한채영은 “나는 배우이기에 그의 마법과도 같은 메이크업을 경험하는 특권을 누렸지만 이제 대한민국 여자라면 누구나 그 특권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출간을 축하한 바 있다.
패션, 뷰티 분야 파워 유저로, PS엣샵에서 일반 유저들에게 실시간 카운셀링으로 쇼핑을 도와주는 PS에디터(Personal Shopper Editor)들은 “메이크업만 잘해도 10년 어려질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준 책, 이 책을 접한 후로는 짧은 시간 내에도 훨씬 예쁘게 화장할 수 있게 되었다”, 혹은 “이렇게 착한 가격에 동안 메이크업의 달인이 되고, 빈곤 가정을 돕는 착한 일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김승원 저서의 쉐어핑 참여를 반겼다.
쉐어핑과 PS엣샵을 운영하는 아인스M&M은 엘르(ELLE), 엘르걸(ELLE girl), 루엘(LUEL) 등 패션 매거진을 발행하는 HEM KOREA의 모회사로 축적된 패션 컨텐츠를 활용해 케이블 TV 채널 엘르엣티비(ELLE atTV), 온라인 사이트 엘르엣진(ELLE atZIN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운영하는 종합 멀티 미디어 회사이다.
엘르 엣진 개요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이끈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입니다. 엘르 엣진에서는 패션/뷰티 상품을 실제로 만지는 듯한 VR (가상현실) 쇼룸, 전문 에디터들이 만드는 콘텐츠, 트렌드세터들과 생생한 소통 등의 고품격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현재 입점된 21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포함, 글로벌 브랜드 100여개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엘르 엣진은 세계 패션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타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 교육과의 연계, 해외 경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패션/뷰티 업계 분야의 젊은이들을 후원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tzine.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9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