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서울 Showroom 재개장

뉴스 제공
롤스로이스 런던증권거래소 RR
2011-06-28 14:00
서울--(뉴스와이어)--롤스로이스 자동차는 환희의 여신상 100주년을 맞이하여 자사의 세계적 명성에 맞게 청담동 롤스로이스 매장을 Showroom형식으로 새롭게 오픈 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롤스로이스 Showroom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최신 모습으로 단장한 롤스로이스 Showroom 중 하나이다.

환희의 여신상 100주년 및 롤스로이스 Showroom 오픈 기념 행사에는 영국 대사관의 앤드류 달글리쉬(Andrew Dalgleish) 부대사, 롤스로이스 자동차 아태지역 지사장 폴 해리스(Paul Harris), 롤스로이스 자동차 임성현 한국 딜러 대표가 참석하여 이번 행사를 빛내주었다.

폴 해리스 아태지역 지사장은 “롤스로이스는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그에 따른 슈퍼 럭셔리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계속해서 투자하고 있다.”며 “이런 우리의 투자 활동은 현재 롤스로이스를 이용중인 고객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를 처음 접할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롤스로이스 Showroom은 맞춤형으로 이루어지는 자사의 주문 생산 방식을 반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0평방미터 규모의 Showroom에는 롤스로이스 자동차 3대가 전시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영국 웨스트서섹스에 위치한 굿우드 공장에서 가져온 컬러와 나무, 가죽 샘플을 이용해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자동차를 구성해볼 수 있게 해 놓았고 한편에서는 비스포크를 체험할 수 있는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다.

청담동은 쇼핑 및 패션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이곳에 자리잡은 롤스로이스 Showroom에서는 환희의 여신상(Spirit of Ecstasy)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며 한국에서 한번도 소개된 적 없는 영국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사진작가 랜킨(Rankin)이 특별히 촬영한 사진 작품들도 공개한다.

롤스로이스 자동차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에 현재 총 18개의 Showroom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olls-royce.com/

연락처

오길비 PR
최부승 대리
02 513 1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