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서울컨벤션과 함께 국내 최초 팬텀 웨딩카 선보여

- 서울컨벤션, 고객들을 위한 최고급 웨딩카로 롤스로이스 팬텀 선택

뉴스 제공
롤스로이스 런던증권거래소 RR
2012-05-08 08:48
서울--(뉴스와이어)--롤스로이스 모터카(대표 토스텐 뮬러 위트비스)는 롤스로이스 팬텀이 일류 웨딩홀인 서울컨벤션(대표 차이호)의 최고급 웨딩카로 국내 처음으로 선택되었다고 발표했다. 이에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임성현 딜러대표, 서울컨벤션 차이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컨벤션에서 ‘롤스로이스 팬텀 웨딩카 인도식’을 가졌다.

최고급 웨딩카로 맞춤제작된 국내 최초의 팬텀 웨딩카는 서울컨벤션이 지향하는 최고급 서비스를 자사 귀빈 및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이번 인도식을 통해 롤스로이스 모터카 역시 개인에서 기업으로 고객 범위를 확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미 리츠칼튼 런던을 비롯하여 일본과 홍콩의 페닌술라호텔 등 전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호텔들은 롤스로이스의 비스포크(Bespoke: 맞춤제작) 서비스를 받은 팬텀 모델을 고객들을 위해 예약하고 있다. 아울러 작년에는 롤스로이스 팬텀이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의 최고급 고객 서비스 위한 차량으로 선택되기도 했다.

폴 해리스(Paul Harris) 롤스로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백 년 넘게 훌륭한 기업들은 자사의 특별한 고객들을 위해 세계 최고의 차량을 구매해 왔다. 롤스로이스는 당사의 최고급 제품을 통해 이러한 전통을 이어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롤스로이스는 이번에 진행된 인도식을 통해 서울컨벤션과 함께 고객들에게 특별한 ‘롤스로이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업계 내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결혼식 테마에 맞춰 제작된 팬텀 웨딩카는 눈부시게 빛나는 ‘잉글리시 화이트(English White)’을 차체 외부 색상으로 채택하였으며, 이 주문 과정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라운지에서 진행되었다. 아울러 팬텀 웨딩카의 내부는 팬텀이 자랑하는 넓은 뒷좌석으로 승차를 더욱 편안하게 하며, 수제작된 모카신(Moccasin) 가죽으로 신랑, 신부의 기억에 남을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팬텀 인도식에 참여한 서울컨벤션 차이호 대표는 “서울컨벤션과 같이 롤스로이스는 국내 최고 위상을 자랑한다. 서울컨벤션은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높은 고객만족을 제공하는데 있어 롤스로이스 팬텀만큼 좋은 차량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인도식을 통해 서울컨벤션은 롤스로이스 차량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초석이 되고, 이를 계기로 롤스로이스의 지속적인 한국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임성현 딜러대표는 “롤스로이스가 국내 기업들에게도 그 위상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은 롤스로이스의 명성에 걸맞게 개인뿐 아니라 기업 고객들에게 최상의 구매 및 사후관리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며, “롤스로이스는 비즈니스 고객 및 귀빈 등을 위한 최상의 차량이며, 기업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 롤스로이스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업 고객 중심의 차량 구매에 초점을 둘 계획이며,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하는지 더 많이 귀 기울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롤스로이스 팬텀은 롤스로이스 본고장인 영국 굿우드의 장인들이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하였으며, 세계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이다. 롤스로이스는 한 세기가 넘도록 왕족, 세계적인 뮤지션, 배우 등 유명인사들의 웨딩카로 선택되어 왔다.

더 나아가 폴 해리스(Paul Harris) 롤스로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타고 기념 행사에 참석하는 것만큼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은 없을 것이다”며, “롤스로이스만큼 한 세기가 넘도록 주요 행사와 밀접한 관계를 맺는 브랜드도 없을 것이다. 지난해 ‘세기의 결혼식’으로 관심을 모았던 영국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에 현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웨스트민스터 사원까지 가기 위한 차량으로 롤스로이스 팬텀 IV을 선택하는 등을 이러한 전통이 지속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웹사이트: https://www.rolls-royce.com/

연락처

롤스로이스 모터카 아시아태평양
할 세루딘(Hal Serudin)
Corporate Communications Manager,
+65-6838-9675 (싱가포르)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길비PR
김효진 과장
02-513-15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