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제약, 피로개선 전문 건강기능식품 ‘에치컬푸드 피로닥터 더블’ 출시

뉴스 제공
동구바이오제약 코스닥 006620
2012-08-16 15:49
서울--(뉴스와이어)--치료제 전문기업 동구제약(대표이사 조용준)은 피로개선 전문 건강기능식품 에치컬푸드 피로닥터 더블을 최근 출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피로, 육체피로를 한번에 개선한다는 의미의 피로닥터 더블은 식약 청 개별인정형 원료인 홍경천추출물 및 홍삼농축액분말을 주원료로 간 기능 개선에 도움 이 되는 밀크씨슬과 타우린 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이 복합 구성된 피로개선 전문 건강기능식품으로 “Optimal Formulas”라는 에치컬푸드의 제품 철학이 가장 잘 구현된 프로젝트로 평가 받는다.

에치컬푸드 피로닥터 더블 개발에 참여한 동구제약의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피로 개선을 표방하는 제품들이 카페인처럼 일시적인 피로를 잊게 하거나, 보약 개념의 종합 영양제 성격이 강한 반면, 피로닥터 더블은 식약청 인정을 받아 피로개선을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여타의 유사 제품과는 차별화된다고 한다.

특히 금년 여름처럼 기록적인 폭염에 따른 열대야와 런던 올림픽 방송 시청 등으로 수면시간이 부족하거나 지난친 냉방으로 인해 신체 밸런스가 무너져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례가 급격히 늘고 있다. 실질적으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보도자료에 의하면 지난 5년간 만성피로증후군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분포를 보면 봄부터 8월까지 가장 빈번한 것으로 나타나며, 특히 40대 이상 중년 여성이 남성에 비해 53%이상 더 높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동구제약은 피로닥터 더블을 시작으로 컨셉과 원료 포뮬러의 차별화를 통해 에치컬푸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이번 피로닥터 더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하신 모든 분들에게 15일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및 행사 문의는 무료상담 전화 (080-002-101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동구바이오제약 개요
동구제약은 40년 전통의 전문의약품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ongkoo.co.kr

연락처

동구제약
건식팀
용기봉
010-9886-27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