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외국인 홍보대사들, 홍대에서 퍼포먼스 펼쳐

- 9월 공연 할인 축제 코인모알리기 위해 3분간의 댄스 퍼포먼스

뉴스 제공
한국관광공사
2012-08-26 15:57
서울--(뉴스와이어)--오늘 홍대 걷고싶은 거리에서 3분의 짧은 춤판이 벌어졌다.

춤을 추는 사람들은 다름 아닌 한국관광공사 외국인 서포터즈들!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9월 공연 관광축제를 알리고자 깜짝 이벤트를 벌인 것이다.

외국인 서포터즈들은 코리아 인 모션을 소개하는 가사로 만들어진 코인모송에 맞춰 3분동안 춤을 추고 사라졌다. 퍼포먼스를 지켜본 관객들은 신나는 노래와 깜찍한 댄스에 큰 관심을 보였다.

현장 사진을 찍어 코인모 페이스북(https://facebook.com/Koreainmotion)에 게시하면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코인모 댄스 현장에는 코인모 커피트럭이 와서 더운 날씨에 퍼포먼스를 관람하는 행인들에게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제공했다.

코인모는 코리아 인 모션(Korea in Motion)의 줄임말로 한국관광공사에서 매년 주최하는 공연축제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안 모션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코인모홈페이지: http://www.koreainmotion.com
코인모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reainmotion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국제행사팀
조혜원 대리
02-729-9536

홍보대행
아츠플레이
이정아 대리
010-7411-74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