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솔의 ‘레이스워커’, SBS 스타킹 ‘승리의 몸짱킹’에서 효과 입증

- 도전자들의 균형잡힌 몸매 관리를 이루어낸 신개념 워킹 프로그램

뉴스 제공
비솔
2012-10-05 09:00
광명--(뉴스와이어)--이태리 헬스&피트니스 브랜드인 빠나따(PANATTA) 독점 공급업체 비솔(대표 이재영, www.visol.co.kr / www.panattasport.co.kr)은 유럽 워킹 프로그램 ‘레이스워커(RaceWalker)’가 지난 22일 토요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특별기획 ‘승리의 몸짱킹’ 편에서 도전자들의 훈련 과정 소개를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하였다고 밝혔다.

비솔의 ‘레이스워커’는 지난 6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승리의 몸짱킹’의 시작편 스튜디오 녹화 방송분에서 도전자들의 훈련 예정 장비로 소개된 바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 그간의 훈련 성과가 공개되었다.

레이스워커는 앞서 K-POP스타 시즌1의 우승자 박지민의 1개월 7kg 체중 감량을 가능하게 한 기구로 알려진 바 있다.

레이스워커는 동력이 필요없고 사용자에게 편리한 친환경 워킹 장비를 바탕으로 음악에 맞춘 즐거움 속에서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이 균형을 이루어 진행되는 전신운동 프로그램으로서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도 운동량은 아주 많아 지속적인 흥미와 운동효과의 균형성 면에서 스피닝이나 에어로빅과 차별화된다.

회원 유치 효과가 유럽 전역에서 이미 입증된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서 클럽 내 워킹 마니아를 위한 워킹존 구성, Pt Studio내 유산소 공간의 효율적 활용 등 차별성을 부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레이스워커 그룹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와 운동량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강점으로 알려져 있다.

비솔의 유재호 이사는 “레이스워커가 작년에 국내 상륙한 이후 일산 월드짐, 시흥 워터캐슬 Panatta Sport Club 1호점, 구미 휴드림 Panatta Sport Club 2호점을 오픈하면서 단기간 내에 국내 피트니스 클럽의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올라섰다”며 “이번 스타킹 방송은 레이스워커의 효과를 입증한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비솔 개요
비솔 소개

비솔(VISOL: Visual Solutions)은 ‘사람과 기술이 미래를 연다’는 창립 이념으로 2000년에 설립된 영상처리 기술 기반의 영상 솔루션 벤처, 이노비즈 기업이다. 세계 차세대일류상품과 글로벌 강소기업 1000+에 선정되었으며, 테스팅솔루션과 모션캡처솔루션, 스포츠솔루션, AI 합성 데이터 등 네 가지 사업영역에서 국내외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sol.co.kr

연락처

비솔
기획조정실
실장/이사 윤호진
02-2612-21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