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획기적인 해외마케팅 신규 서비스 런칭

- 신규 서비스 Product Post를 통해 손쉬운 해외마케팅에 접근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12-10-10 09:00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70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하며, 국내기업의 해외 수출을 지원하는 한국콤파스(대표 박승호)는 10월 10일 새로운 서비스인 ‘Product Post’를 런칭하며 기념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943년 이래로, 미국,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선진국의 기업 DB를 제공하여 국내 수출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해오고 있는 한국콤파스는 ‘Product Post’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기존의 해외 바이어들에게 기업 프로필 및 기업활동, 신용정보 서비스, 상품 정보를 제공과 함과 동시에 사용자가 제품을 쉽게 등록, 편집, 수정 등 관리가 용이한 상품 등록 홍보 방식을 선보이면서 국내 수출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에 많은 기대를 주고 있다.

한국콤파스의 이동열 CEO는 “이 서비스는 기존 B2B e-marketplace와는 달리, 제품을 사용자가 직접 등록하고, 홍보하는 기능과 해외 마케팅에 필요한 기업(바이어)를 직접 검색하여 접촉할 수 있는 능동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특징과 차별성이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Product Post’라는 신규 서비스를 런칭 하면서 총 100만원 상당의 유료 서비스를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진행하는 이벤트에는 기존에 콤파스 사이트(www.kompass.co.kr)에 회원 가입된 기존 무료/유료 회원뿐만 아니라,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까지 이벤트 대상을 확대하여 무료로 사용해 볼 기회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진행한다.

회원(무료/유료)으로 가입된 기업은 담당자가 직접 수출할 제품의 사진과 제품의 특징, 사양, 장점, 강점 등을 희망하는 대로 입력, 편집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서비스 기간 내에 언제든지 다른 상품으로 정보를 변경하거나, 편집 보강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본 이벤트는 2012년 10월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1개월 동안 선착순 신청 기업에만 제공되며, 무료 서비스는 6개월 간 제공된다. 서비스 사용 후, 유상으로 전환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한국전자전(부스 No. P1628)에서도 한국콤파스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 및 서비스 문의: 한국콤파스 02-2200-0821
이벤트 진행 사이트: http://www.kompass.co.kr

한국콤파스 개요
한국콤파스는 전 세계 73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5800만개의 기업 데이타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 시장 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등 해외 수출 마케팅 및 홍보 인프라 지원을 전문회사이다.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해 활발한 해외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 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Fan Page: http://www.facebook.com/koreakompass

연락처

한국콤파스
마케팅기획팀
이재현 차장
02-2200-0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