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승정보기술, 스마트폰용 모바일 POS 시스템 개발

- 이어폰 잭 이용 신기술로 구현한 스마트폰 POS

-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상품관리, 영업관리, 재고관리까지 가능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모바일 POS 시장의 선두주자로 평가받는 ㈜진승정보기술(http://www.jinsit.co.kr)은 지난 25일 국내 80%의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POS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진승정보기술은 이미 아이폰 POS와 아이패드 POS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상용화 중이다.

결제 기능만을 수행한 기존 신용카드 단말기와 달리 ㈜진승정보기술의 스마트폰 POS는 카드결제, 현금영수증결제뿐만 아니라 상품관리와 영업관리, 재고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이어폰 잭을 이용한 신기술로 구현한 스마트폰 POS는 그야말로 전천후 멀티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다.

벌써 ㈜잉크천국과 전체 가맹점 납품계약을 체결하기로 MOU를 맺었고, 미국, 중국, 일본, 터키, 아르헨티나 등 해외 업체에서도 MOU 체결의사를 밝혀오기도 하였다.

스마트폰 POS는 사회적 비용절감과 환경문제 개선에도 큰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우리나라는 종이 영수증으로 인해 연간 80억 가량의 비용이 낭비되고 있으며, 영수증 용지에서는 발암물질이 검출되는 사건이 발생해 사용자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SMS 또는 이메일로 영수증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진승정보기술의 스마트폰 POS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고 관계자들은 평가하고 있다.

이에 대해 ㈜진승정보기술의 김규섭 대표는 “종이 영수증이 꼭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블루투스 무선 프린터를이용해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다”며 “하지만 향후 전자 영수증 시스템이 개발된다면 종이 영수증은 차츰 없어질 것이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스마트폰 POS의 비용은 어느 정도일까?스마트폰 POS의 사용금액은 月 11,000원으로 기존 POS 시스템에 비해 무척이나 저렴하다.

본 관리비만 내면 무료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개인사업자번호 입력만으로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과거 데스크탑 POS 시스템에 비해 작고, 가볍고, 저렴한 스마트폰 POS의 개발은 소형매장, 무점포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열어줬다.

또한 스마트폰 POS는 다수의 대리점 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매장 내 데스크탑 POS, 아이패드 POS, 스마트폰 POS가 모두 동일한 DB를 사용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

김 대표는 “현재 전 국민의 80%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청년창업과 1인창업이 현대 비즈니스의 트렌드”라며 “자본이 부족한 초기 창업가들이 적은 비용으로 시장을 진입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글로벌 시장까지 석권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진승정보기술 개요
진승정보기술은 IT SOLUTION 전문기업이다. ERP, WEB/.MOBILE, 건설 공무관리 시스템 등 변화와 혁신의 환경을 구축한다. 또한 활력 넘치는 노년 생활, 스마트 경로당으로 더 간강하고 나은 삶을 위해 지역사회의 현안을 함께 해결해 간다. 스마트 경로당의 디지털 격차 해소, 어르신들이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스마트 경로당 조성 기업. 스마트 안심, 안전으로 상황 감지 IoT 센서 기반으로 응급상황 자동 감지 및 신고, 출입관리 등으로 안전지대를 구축한다. 또한 공기질 측정 기기 등 환경부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최첨단 장비 활용으로 스마트 에너지, 환경을 선두해 나간다.

웹사이트: https://www.sallim-e.com/

연락처

(주)진승정보기술
조정훈 대리
02-761-97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