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유엔젤보이스, 스프링콘서트 4월 7일 개최

-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K-Classic의 진수 보여줘

성남--(뉴스와이어)--유럽 5개국 순회공연을 통해 K-Classic을 알린 클래식 보컬그룹 IBK 유엔젤보이스가 이번에는 한국인들에게 봄을 선물하기 위해 나선다. IBK 유엔젤보이스는 오는 4월 7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스프링콘서트를 연다.

IBK 유엔젤보이스는 다섯 명의 보컬과 한 명의 피아노로 이루어진 클래식 보컬그룹이다. 여섯 명 모두 준수한 외모의 청년들이어서 더욱 인기가 높지만 그보다 더 주목받는 것은 그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다. 세련된 하모니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로 기존 클래식과 뮤지컬넘버, 한국음악까지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IBK 유엔젤보이스는 이미 유럽공연을 통해 유럽인들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그 실력을 입증해 보였고 앞으로도 미국순회공연과 세계주니어오케스트라축제, 일본 이바라키현 페스티벌 축하공연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번 스프링콘서트에서는 한국인들에게 보다 익숙한 곡들을 선보인다. 오페라의유령,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등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뮤지컬 곡들과 함께 팝, 가곡과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IBK 유엔젤보이스만의 색깔로 재탄생시켜 보여줄 계획이다.

스프링콘서트 후에 KBS열린음악회 녹화를 끝으로 김형석 작곡가와 함께 새 앨범 준비에 들어간다. 수많은 히트곡을 낳은 김형석 작곡가와 함께 작업하는 만큼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크다.

IBK 유엔젤보이스는 새 앨범 작업을 준비하면서 새로운 단원을 뽑기 위한 오디션도 진행한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은 아름다운 목소리의 소유자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자리이기에 오디션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IBK 유엔젤보이스의 스프링콘서트는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공연되며, 티켓은 좌석 등급별로 3만~5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술의전당 홈페이지 혹은 IBK 유엔젤보이스 홈페이지(www.uangelvoic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엔젤보이스 개요
2008년 결성된 유엔젤보이스는 세계인들에게 한국 클래식 음악의 다양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알리기 위해 국악, 팝, 현대무용 등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angelvoice.com

연락처

유엔젤보이스
031-717-8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