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수출초보기업 마케팅 인프라구축 무료 서비스 개시

- 한국콤파스 홈페이지를 통해 수출초보기업의 해외마케팅 인프라 구축과 해외거래선 발굴을 무료로 지원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13-10-02 13:47
서울--(뉴스와이어)--일반적으로 중소기업들은 ‘온라인 마케팅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분야’로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막상 시작하고 나면 준비해야 할 사항도 많고, SNS, 블로그 등 다양한 홍보채널 등을 동시에 관리해야 하는 점 때문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특히 이제 막 첫걸음을 뗀 수출초보 기업의 경우에는 경험부족으로 인해 이러한 어려움이 더욱 크게 느껴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수출초보기업의 온라인마케팅 지원을 위하여 최대의 B2B 검색엔진을 통해 해외바이어정보와 온라인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한국콤파스가 이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인프라구축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한국콤파스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구축 서비스를 살펴보면 크게 두 가지 부분으로 요약해 볼 수 있다. KOMPASS.COM에 기업정보 등재하여 노출을 지원하는 것과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독립적인 기업 프로필 페이지를 구축하여 마케팅 활동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그 주된 내용이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업 프로필 페이지에는 KOMPASS.COM과는 별도로 블로그, SNS와의 연동과 뉴스, IR 등 기업홍보를 위한 강화된 콘텐츠가 제공되어 마케팅 활용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프로필 페이지를 완성한 기업은 KOMPASS에서 제공하는 해외바이어 검색 서비스와 결합하여 해외거래선 발굴을 위한 독자적인 수출마케팅을 수행할 수도 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한국콤파스 홈페이지(www.kompass.co.kr)의 기업정보 등록 메뉴 및 My Space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국콤파스 개요
한국콤파스는 전 세계 73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5800만개의 기업 데이타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 시장 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등 해외 수출 마케팅 및 홍보 인프라 지원을 전문회사이다.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해 활발한 해외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 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연락처

한국콤파스
마케팅기획팀
이현성 대리
02-2200-0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