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텍시스템, 포털 다음에 스트리밍 방송 시스템 구축

- 다음에 제공된 베스트텍시스템의 네트워크 기술력

- 국내·국외를 아우르는 스포츠 중계 서비스

- 일일 최대 16개 채널 24시간 실시간으로 제공

뉴스 제공
베스트텍
2014-04-09 09:24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전문 기업 베스트텍시스템(http://bestts.co.kr)이 포털 다음에 스트리밍 네트워크 장비와 기술력을 제공했다. 포털 다음(daum)의 실시간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시스템(http://live.sports.media.daum.net/video/) 구축에 베스트텍시스템의 기술이 도입된 것.

지난 3월 부터 시작된 구축 작업에 베스트텍시스템은 일일 최대 16개 채널을 24시간 중단 없이 서비스 하기 위해 필요한 장비를 비롯하여 서비스 운영을 위해 갖춰야 하는 핵심 플랫폼 구축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다음 포털이 국내 경기부터 해외 경기까지 실시간으로 중계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있게 멀티채널 실시간 스트리밍 인코더 외 다양한 방송장비를 공급해 서비스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게 총력을 기울였다.

포털 다음은 베스스텍시스템을 통해 공급된 장비를 이용해 한국프로야구, MLB,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K리그 등 국내외 스포츠 중계 외에 e-sports, JTBC뉴스 등 다양한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털 다음의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의 이용자는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HD급 고화질로 생중계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스포츠 중계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다음 스포츠와 Daum App을 통해 별도로 이용 가능하다.

㈜베스트텍시스템의 임종원 차장은 “이번 스트리밍 방송 시스템은 다음커뮤니케이션 그룹의 의뢰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구축한 것으로 이용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estts.co.kr

연락처

베스트텍시스템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승우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