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소프트, ‘대량메일 솔루션 마이메일러’ 4.2 버전 업그레이드 실시

뉴스 제공
처음소프트
2014-04-09 10:53
서울--(뉴스와이어)--처음소프트가 대량메일 발송 솔루션 ‘마이메일러(MyMailer, http://www.mymailer.co.kr)’ 4.2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향상된 기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메일러’ 4.2 버전은 대량메일 솔루션 본연의 발송 기능에 집중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마이메일러’ 4.2 버전으로 발송 시 템플릿 편집기능이 강화되어 HTML소스 코드를 모르는 일반 이용자들도 손쉽게 뉴스레터의 내용을 편집할 수 있으며, 보다 강화된 통계 기능은 이메일 수신자의 접속환경에 따른 오픈률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파악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버전은 스마트폰, PC를 구분한 오픈통계 확인이 가능해졌고, 클릭 한 번으로 통계이력 기반에 따른 추가 메시지 발송이 가능해졌다. 즉, 오픈자에게만 재발송할 경우 주소록 편집 과정없이 즉시 발송이 가능하다.

또한, PC에서 이메일 오픈 시 MS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브라우져별로 오픈율 분석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오픈자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OS사용자로 구분되어 통계를 파악할 수 있다.

부가기능으로, ‘마이메일러’는 대량메일 API모듈 제공한다. 간단한 연동설정 만으로 외부 시스템과 연동하여 전체메일, 회원가입메일, 이벤트메일, 자동메일 등을 전송 할 수 있어, 필요 시 선택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처음소프트 마이메일러팀 담당자는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스마트폰에 더 최적화된 메시징 발송기능과 무료템플릿 제공, 통계기능 개선에 주력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66-4771

마이메일러 홈: http://www.mymailer.co.kr
블로그: http://mymailer2004.blog.me/10188577425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처음소프트
마이메일러팀
이청길 팀장
1566-4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