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KOTRA와 손잡고 해외기업·상품 정보 서비스 무료 제공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14-06-30 07:00
서울--(뉴스와이어)--해외기업 정보서비스 전문기업 한국콤파스는 KOTRA와 업무협약을 체결, KOTRA 기업 회원에게 해외시장별, 품목별 기업정보 서비스를 무상 지원한다.

제공되는 KOMPASS 해외기업 정보는 품목별 제조자, 수출자, 수입업체 등 기업 회원이 희망하는 형태의 해외기업이 제공되며, 기업별 담당자, 종업업수, 매출액 등 상세정보가 포함된 맞춤형 해외 상세기업/상품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이 서비스를 통해, 해외수출 기업들의 열린 바이어매칭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해외시장 판로개척 및 수출시장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콤파스 이동렬 CEO는 “KOTRA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보다 많은 수출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기업은 KOTRA에서 운영하고 있는 buykorea.org의 기업회원 가입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 후, 온라인서비스 신청을 통해 맞춤형 해외기업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콤파스(http://www.kompass.co.kr)에서 살펴볼 수 있다

문의: 한국콤파스 02-2200-0800

한국콤파스 소개
(주)한국콤파스(본사 프랑스, 1943년 설립)는 전 세계 71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460만개의 기업 데이타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시장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SEO 홈페이지 제작, 검색엔진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하여, 활발한 해외마케팅 지원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www.kompass.co.kr)를 운영 중이며, 동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연락처

한국콤파스
온라인사업팀
이승연 주임
02-2200-0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