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 부는 녹색바람…에코와이즈, 필리핀 환경·신재생에너지 산업분야 시장 진출 세미나 진행

- 무한한 시장잠재력이 있는 필리핀 환경/신재생에너지 산업분야 진출전략 노하우 소개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4-08-06 14:26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시아 환경전문 컨설팅회사인 ㈜에코와이즈는 필리핀 환경, 신재생에너지 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환경산업과 신재생에너지 분야 시장잠재력이 높은 필리핀의 시장 현황을 소개하고 필리핀 시장 진출 시 주의해야 될 사항과 고려 사항, 진출 방안 로드맵을 제시한다.

8월 11일 서울(임페리얼 펠리스)을 시작으로 12일 대구(대구그랜드호텔), 울산(롯데호텔울산), 13일 부산(남태평양호텔), 창원(창원호텔), 14일 광주(홀리데이인광주), 대전(유성호텔)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총 7개의 대도시를 순회하여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총 3개 세션으로 필리핀에 대한 소개와 진출 방안 제시, 환경산업 시장과 진출 가능 분야 안내, 신재생에너지 시장 현황 및 주요 프로젝트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 날 세미나 발표는 필리핀 현지에서 컨설팅을 진행하는 컨설턴트가 직접 관련법규 및 사업리스크 분석, 국내지원 프로그램 안내, 필리핀의 환경산업 및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수요 등을 정리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에코와이즈 홈페이지(www.ecowise.kr)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기타 문의사항은 ㈜에코와이즈(02-478-5025)로 하면 된다.

에코와이즈 소개
(주)에코와이즈는 글로벌 환경컨설팅 회사로 국내기업의 해외진출 지원, 해외환경사업, 환경경영, 기후변화, 국제제품환경규제, 제품기술인증 등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환경부의 환경컨설팅사, 중소기업청의 해외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www.ecowise.kr)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