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전자 계측기 수리 서비스 사업 강화

- “원스톱으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비용뿐 아니라 시간적 이득도 확보하는 것”

뉴스 제공
누비콤
2014-08-26 09:00
서울--(뉴스와이어)--전자 계측기의 종합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는 누비콤은 계측기 수리 서비스 부문의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유명 메이커에서 생산되는 신품 전자 계측기와 중고 제품을 취급하며 전자 계측기 렌탈 및 수리 서비스에 이르기 까지 종합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어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동만 누비콤 사장은 “전 세계적인 경기불황으로 모든 기업들이 비용절감으로 고심하고 있는 요즘, 가장 적절히 고객에게 다가설 수 있는 방법은 고객의 업무 효율화에 동참해 주는 것이다.”라며 “우리 회사는 전자 계측기에 관한 종합 솔루션을 지향하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면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적으로도 이득을 확보하는 것이기에 저희는 이 사업 즉 수리 서비스을 한층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누비콤은 최근 미국의 유명한 에어로플렉스사와 공식 서비스 지정 업체로 계약을 체결했다. 아울러 5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직원을 대거 채용하고 일본과 중국에 까지 직원을 파견하여 해외 비즈니스 개발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누비콤의 김영일 마케팅 담당 실장은 자사의 수리서비스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1. 애질런트, R&S, 에어로플렉스, 안리츠 등, 전 세계 유명 전자 계측기 제조업체에서 생산된 전 제품의 수리가 가능하다.
2. 제조업체에서 단종되어 더 이상 지원이 되지 않는 제품도 수리가 가능하다.
3. 해외 메이커들에 비해 수리비가 더 저렴하다.
4. 수리한 제품은 수리 품질 보증을 하고 있다.

누비콤의 이 같은 행보는 향후 이 업계에 많은 귀감이 될 것으로 보이며, 고가의 전자 계측장비도 가전제품의 하이마트 처럼 누비콤과 같은 대형 유통업체를 통해 종합적으로 공급되는 시대의 도래를 예상할 수 있어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사업 강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marketing@nubicom.co.kr)로 문의하면 된다.

누비콤 소개
㈜누비콤은 국내 최대의 재정비 전자측정기 판매전문 회사이다. 또한 렌탈 및 수리 서비스 분야에 있어서도 업계 리더의 위치에 있다. 누비콤은 미국 텍트로닉스, 키슬리, 에어로플렉스 등의 첨단측정기의 국내공급을 담당하는 공식 채널 파트너사이기도 하다. 2003년 회사 창립이래 매년 성장을 하고 있으며, 전자측정기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다방면의 국제무역을 통해서 해외에도 잘 알려져 있다. 2007년에 이미 5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을 비롯하여, 최근에는 서울 특별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등 각종 수상 경력이 많다. www.nubicom.co.kr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