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베트남 시장개척단 파견 사업’ 성공리에 마쳐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15-01-15 07:00
서울--(뉴스와이어)--해외마케팅 전문기업 (주)한국콤파스는 7일 SBA(서울산업진흥원) 주관 “베트남(호치민) 시장개척단 파견” 사업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베트남 시장개척단 파견에는 서울시 관내 기업 중 우수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10개사가 참여하여 KOMPASS VIETNAM을 통한 현지 바이어 마케팅을 통해 수출상담회를 진행하였으며 총 76건의 바이어 상담 및 1300만불의 상담실적을 이루어냈다.

연초라서 수출상담회 운영 및 바이어 마케팅이 쉽지 않았을 거라는 우려에도 50여명의 현지 구매력 높은 바이어들이 참여하여 그 어느 때 보다도 활기찬 수출상담회가 진행되었다.

KOMPASS VIETNAM 현지 관계자는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의 우수한 제품력 덕분에 바이어 마케팅이 좀 더 수월하였으며 지난 2014년 12월 타결된 한-베트남 FTA 이후에 한국과 베트남의 무역관계가 더욱더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국콤파스 소개
(주)한국콤파스(본사 프랑스, 1943년 설립)는 전세계 71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460만개의 기업 데이타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시장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SEO 홈페이지 제작, 검색엔진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하여, 활발한 해외마케팅 지원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www.kompass.co.kr)를 운영 중이며, 동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연락처

한국콤파스
온라인사업팀
이승연 주임
02-2200-0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