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세계 최고 PC&모바일 기기 보안 솔루션 ‘Absolute Computrace’ 총판 계약체결

- 에스비씨케이, 세계적인 IT자산 보안, 관리 회사 Absolute Software社와 국내 총판 계약 체결

- Absolute Computrace는 전 세계 유일하게 PC&모바일 기기 위치추적·도난회수 서비스 제공하는 보안/관리 솔루션

- 한국 1위 IT유통사 에스비씨케이와 함께 한국 시장 확대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뉴스 제공
에스씨케이
2015-03-19 08: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No.1 IT Distributor인 ㈜에스비씨케이(대표이사 이승근, www.sbck.com)가 세계 최고의 IT자산 관리/보안 솔루션 회사인 Absolute Software社 (회장 겸 CEO Geoff Haydon, www.absolute.com)의 ‘Absolute Computrace’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는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Absolute Computrace’는 PC&모바일 기기 (이하 기기)가 도난 또는 분실되는 사고로부터 데이터와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기업용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으로써, 기기의 데이터를 원격으로 삭제, 회수할 수 있고 기기를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으며, 현재 위치 추적과 이동경로를 파악하고 지정된 영역을 벗어날 경우 관리자에게 알림을 보낸다.

특히 기기의 분실 또는 도난 시, 세계에서 유일하게 Absolute Software의 도난 회수 팀이 위치를 인터넷 상으로 파악해서 전 세계의 국가별 지역 경찰과 협조하여 회수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컴퓨터에 설치된 ‘Absolute Computrace’를 제거한 경우에도 안전하게 컴퓨터 내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 할 수 있도록 전세계 주요 컴퓨터 제조업체의 BIOS에 제품을 탑재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Microsoft의 ‘Surface Pro 3’에도 탑재되어 이번 에스비씨케이와의 계약과 함께 국내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에스비씨케이는 최근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IT환경으로 전환을 하는 데에 필요한 제반 솔루션, 컨설팅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SBCK Cloud Stack’을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Absolute Computrace’ 를 결합하여 기존 MDM (모바일 기기 관리, Mobile Device Management) 시장을 차별화 된 기능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에스비씨케이의 마케팅 총괄인 이진철 본부장은 “이 제품은 최근 엔드포인트 보안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한국의 IT 시장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에스비씨케이의 클라우드 제품군에 결합하여 한국 기업 환경에 맞게 특화시켜 나갈 계획이며, 이미 다수의 중소기업에서 도입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Absolute Software의 아시아 채널 총괄 세일즈 매니저인 코지 타키타는 “Absolute Software 는 전세계 대부분의 노트북에 OEM으로 탑재될 만큼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는 회사이다. 한국 내 IT솔루션 유통 1위인 에스비씨케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한국의 다양한 수요와 기업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에스비씨케이 클라우드 솔루션의 비전에 많은 부분을 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스비씨케이는 총판계약 체결을 기념하여 상반기 중 ‘Absolute Computrace’를 20copy이상 구매하는 파트너와 고객에게Mac에서 Window OS를 실행하는 가상화 솔루션인 ‘Parallels’ 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Absolute Computrace’를 포함한 전반적인 에스비씨케이의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하였는데, 중소기업에서 겪고 있는 고민과 해결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fZMZEC5nFE

㈜에스비씨케이(SBCK Corp.)는 손정의 회장이 설립한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의 한국 내 자회사로 1991년 설립되었으며 약 1,200개의 파트너 사를 보유한 국내 1위의 IT유통사이다. MS/Adobe/Autodesk 등의 소프트웨어뿐 아니라 일본 시장에서 검증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자체적인 클라우드 솔루션 오퍼링을 제공하고 있다.

소프트뱅크그룹은 손정의 회장이 설립한 기업으로 일본 내 초고속 인터넷 및 이동통신 사업자이자 야후재팬을 통한 1위 인터넷 서비스 기업이다. 관계사인 중국 알리바바 그룹 및 미국 3위 이동통신 사업자인 스프린트를 포함, 약 1,200개의 인터넷 관련 투자기업을 통해 글로벌 제 1의 모바일 인터넷 기업을 그룹의 목표로 하고 있다.

Absolute Software Corporation (토론토 증권 거래소 : ABT)는 캐나다에서 설립된 지 20년째인 회사이며, PC의 도난·분실 시, 회수 및 데이터 보호, IT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Absolute Computrace’ 제품을 전 세계 주요 컴퓨터 제조업체 (Acer, ASUS, Dell, 후지쯔, General Dynamics Itronix, HP, Lenovo, Microsoft, Motion Computing, 삼성전자, 파나소닉, 도시바) 가 생산하는 PC의 펌웨어에 내장되어 공급하고 있으며, PC제조 업체와 Apple을 포함한 타 회사도 재판매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ck.com

연락처

에스비씨케이 홍보대행
오픈피알
구태형 팀장
02-713-0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