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반도체·레오파드 이미징, 산업용 USB 3.0 카메라 공급

레오파드 이미징의 새로운 카메라 모듈에 래티스 MachXO3™ FPGA와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 통합

새로운 산업용 USB 3.0 카메라 모듈에 MachXO3™ FPGA와 USB 3.0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 통합

MachXO3 FPGA, 최대 900Mbps의 I/O 속도를 제공하여 전반적인 비디오 시스템 성능 저하 없이 고품질 비디오 이미지를 원하는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

뉴스 제공
래티스 반도체 나스닥 LSCC
2015-11-04 10:52
서울--(뉴스와이어)--맞춤형 스마트 연결 솔루션의 선도 기업인 래티스 반도체(Lattice Semiconductor, 지사장 문종찬)는 오늘 자사의 MachXO3 FPGA와 USB 3.0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이 고화질(HD) 임베디드 카메라 선도 기업인 레오파드 이미징(Leopard Imaging)의 새로운 USB 3.0 카메라 모듈에 탑재되었다고 발표했다.

MachXO3 FPGA와 USB 3.0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 조합은 이 카메라 모듈에 사용된 이미지 센서로부터 입력되는 서브LVDS 비디오 신호를 카메라의 USB 3.0 컨트롤러와 인터페이스 할 수 있는 병렬 신호로 변환한다. 이 임베디드 카메라 모듈은 비디오 신호를 USB 컨트롤러와 호환되는 포맷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갖춤으로써 광범위한 산업용 시스템에 사용이 가능하다.

레오파드 이미징의 빌 푸(Bill Pu) 사장은 “다양한 비디오 표준이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신호들을 특정한 산업용 시스템이 요구하는 포맷으로 변환하는 작업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밝히고, “래티스 반도체의 MachXO3 FPGA는 소형 크기로 자사의 USB 3.0 카메라 모듈이 요구하는 프로그래밍 가능성과 브리징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래티스의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 또한 래티스의 기술을 레오파드 이미징의 최종 제품에 보다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래티스 반도체의 디팩 보파나(Deepak Boppana) 제품 마케팅 담당 디렉터는 “카메라 이미지 센서 인터페이스는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점점 더 채택이 늘고 있는 기능”이라며 “래티스의 MachXO3 FPGA는 최대 900Mbps의 I/O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HD 비디오 이미지를 비디오 시스템 성능 저하 없이 어떠한 포맷이든 원하는 대로 변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레퍼런스 디자인은 서브LVDS, MIPI® CSI-2, HiSPi, USB3 FX3 컨트롤러 인터페이스 및 브리징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맞춤화가 가능하다. MachXO3 FPGA 제품군과 USB 3.0 센서 브리지 레퍼런스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latticesemi.com 참조.

USB 3.0 카메라 모듈은 레오파드 이미징에서 지금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래티스 반도체 소개
래티스 반도체(Lattice Semiconductor, 나스닥(LSCC))는 스마트 커넥티비티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전세계 8,000개 이상의 고객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비용 및 전력 효율적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게 해주는 업계 선도적인 지적자산(IP), 저전력, 소형 폼팩터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래티스는 소비가전부터 산업용 장비, 통신 인프라, 라이선스에 이르는 광범위한 최종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래티스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오레건주 포틀랜드에 위치해 있다. 2015년 3월, 래티스는 매우 성공적인 HDMI®, DVI™, MHL® 및 WirelessHD® 같은 업계 표준 제정 선도 기업인 실리콘이미지를 인수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latticesemi.com이나 LinkedIn, Twitter, Facebook 또는 R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tticesemi.com

연락처

래티스 반도체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02-546-7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