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vate-Sonim, 새로운 전략적 제휴 체결

소님 울트라 러기드 스마트폰에 특화된 Enevate HD-에너지® 배터리

뉴스 제공
Enevate Corporation
2016-02-16 23:00
어바인, 캘리포니아/샌 마테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튬 이온(Li-ion) 배터리 기술 선도 기업인 Enevate 코퍼레이션(Enevate Corporation, www.enevate.com)과 울트라 러기드(ultra-rugged) 스마트폰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소님 테크놀로지스(Sonim Technologies, http://goo.gl/Mhe16Z)가 미국, 캐나다 및 전세계에 유통될 소님 울트라 러기드 스마트폰에 HD-에너지® 기술(HD-Energy® technology, http://goo.gl/jvzjVO)을 적용한 Enevate의 혁신적 실리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기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로 인해 소님은 현재 및 향후 자사의 스마트폰 제품에 동일한 폼 팩터(form factor)를 유지하면서도 런타임(runtimes) 확장, 초고속 충전 및 고용량 배터리 등의 추가 기능을 장착하게 되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70979&lang=en

소님은 독보적인 배터리 수명, 강력한 오디오 및 직사광선 환경에서의 탁월한 야외 가시성 등 초강력 내구성(ultra-durable)을 보유한 스마트폰을 제공한다. 업계를 선도하는 소님 스마트폰은 군부대 및 건설회사, 운송회사, 제조업체 등 포춘지 1000대 기업(FORTUNE 1000) 중 극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극한 상황에서의 사용의 용이성 외에도 소님 스마트폰은 완전 방수/방진 기능 및 콘크리트 위 2m 높이에서의 낙하에도 잘 견디는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다. 소님은 또한 미 육군과 포춘지 1000대 기업의 요구를 만족하고자 독보적인 3년 기한의 제품 종합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이언 웡(Brian Wong, http://goo.gl/y3BbPI) Enevate 최고경영자(CEO)는 “소님의 울트라 러기드 휴대폰 로드맵에 고밀도 에너지, 초고속 충전 및 경량 폼 팩터(form factor) 기능을 보유한 Enevate 배터리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업무 제휴로 소님 고유의 목표 시장에 향상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Enevate의 HD-에너지 기술은 스마트폰에 35~50퍼센트의 추가 런타임(runtime)을 제공하며, Enevate의 초고속 충전기술은 15분 내 충전용량의 90% 충전 또는 단지 5분 남짓한 시간 내에 충전용량의 50% 충전이 가능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늘 최신의 앞선 기술을 보유하고자 하는 소님의 욕구를 보여주는 수단으로 전략적 제휴를 선택한 밥 플라스키(Bob Plaschke, http://goo.gl/AQwhpG) 소님 테크놀로지스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고객의 대부분은 거칠고 힘든 산업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충전기와 멀리 떨어진 장기간의 힘든 근무 여건에서도 쉽게 다룰 수 있는 내구성이 강한 스마트폰을 필요로 한다”며 플라스키 최고경영자는 “최종 고객들은 Enevate의 HD-에너지 기술로 고속 충전 기능뿐 아니라 확장된 런타임과 증가된 에너지 용량 등 소님 제품의 상당한 이점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Enevate(www.enevate.com) 개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글로벌 본사를 둔 Enevate Corporation (www.enevate.com)은 차세대 모바일 장치에 특화된 첨단 에너지 저장 장치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획기적인 고밀도 에너지 기술(http://goo.gl/jvzjVO)이 적용된 Enevate의 배터리는 기존 리튬-이온 전지에 비해 현격히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Enevate는 미션벤처스(Mission Ventures), 드레이퍼 피셔 저비슨(Draper Fisher Jurvetson), 칭캐피털(Tsing Capital), 인피니트 포텐셜 테크놀로지스(Infinite Potential Technologies), 스미토모 코퍼레이션(Sumitomo Corporation) 산하 프레시디오벤처스(Presidio Ventures), CEC캐피털(CEC Capital)의 투자를 받고 있다. Enevate, 에너베이트 로고, HD-Energy 는 등록상표이며, eBoost 또한 Enevate Corporation의 등록상표이다.

소님 테크놀로지스(Sonim Technologies, www.sonimtech.com) 개요

소님 테크놀로지스(www.sonimtech.com)는 극도의 위험하고 고립된 환경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솔루션 공급기업이다. 소님 솔루션에는 작업 현장에서의 근로자 생산성, 책임 및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종합적으로 고안된 최상의 견고성을 보유한 울트라 러기드(ultra-rugged) 휴대전화, 비즈니스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용 등급의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소님의 3년간의 제품 종합 보증 시스템은 견고한 기술력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재정의를 필요로 한다. 소님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 마테오(San Mateo)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이동통신사업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27097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vate.com

연락처

Enevate 코퍼레이션(Enevate Corporation)
아만다 스미스(Amanda Smith)
+1 480-568-7993
asmith@enevate.com

소님 테크놀로지스(Sonim Technologies) 홍보대행
수 후스(Sue Huss)
+1 619-379-4396
sue@purework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