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어-크리에이트립, 부산여행 프로모션 MOU 체결

뉴스 제공
락소홀딩스
2016-04-05 10:00
서울--(뉴스와이어)--대만 최초의 저비용 항공사 브이에어(V Air)와 로컬 여행 코스 플랫폼 크리에이트립(Creatrip)이 4월 1일 MOU를 체결하고 대만인 부산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리에이트립은 외국인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여행 플랫폼으로, 기존의 편중된 관광 정보에서 탈피해 전국의 재미있는 여행 코스 정보를 모아 체계적인 형태로 제공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크리에이트립과 브이에어는 여행객들에게 부산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할거리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브이에어 보딩패스 소지자에게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 입장권 및 레스토랑 등의 특별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브이에어 한국사무소 최돈희 팀장은 “이번 마케팅 제휴를 통해 한국시장에 브이에어를 알리고, 대만에 부산 지역을 동시에 알릴 수 있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브이에어는 2015년 8월 한국에 첫 취항한 대만 최초의 저비용 항공사로 현재 부산과 타이베이 노선을 주 4회 운항하고 있으며, 6월부터 주 5회 운항할 예정이다.

락소홀딩스 개요

락소홀딩스는 외국항공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필리핀 항공 GSA 를 27년간 해 온 기업이다. 최근 V-Air의 GSA도 체결하여 필리핀뿐만 아니라 대만까지 항공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항공사 GSA 뿐 아니라 국내외 필리핀 전문 여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필리핀 내에서 가장 큰 여행사를 소유 하고 있기도 하다. 필리핀 항공 및 V-Air 외에도 다양한 한류 문화 컨텐츠 사업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브이에이: http://www.flyvair.com
크리에이트립: http://www.creatrip.co.kr

연락처

락소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