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FC 채용박람회 열어

‘열정과 꿈’을 주제로 군 전역예정 간부, 경력단절여성 초청

2016-04-14 11:54
  • ING생명이 경력단절여성, 군 전역예정 간부 등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연다

    ING생명이 경력단절여성, 군 전역예정 간부 등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4월 14일 -- ING생명은 서울 역삼동 ING오렌지타워에서 15일(금)과 16일(토) 이틀간에 걸쳐 경력단절여성(이하 경단녀), 군 전역예정 간부 등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총 200여 명이 참석하는 이 행사에는 ‘열정과 꿈’이란 주제로 김미경 W.Insight대표, 유명 방송인 등 스타강사들의 성공적인 ‘제 2의 인생찾기’에 대한 강연도 펼쳐진다.

강연 후에는 ING생명의 정성제 서울 5본부장이 생생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 등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ING생명은 지난 2월 4일과 3월22일에도 경단녀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열고 김미경의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ING생명 김범수 상무(FC영업전략부문)은 “본인의 꿈에 맞는 경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FC라는 새로운 직업을 선택한 분들에게 ING생명은 차별화된 신인교육 프로그램인 SIMBA와 업계 최초의 영업활동관리 모델인 iTOM과 같이 선진화된 시스템을 통해 ‘프로 FC’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언론 연락처

ING생명보험
Corporate Communication Team / PR
진현정 대리
02-2200-860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