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중소기업청 수출기업화 사업 및 고성장 수역강 사업 공식 수행기관 선정

해외 시장조사, 무역전문지 홍보, 검색엔진마케팅 등 서비스 제공

라이브 채팅 솔루션, 현지 로컬센터 활용 등 프리미엄서비스 활용 기회

뉴스 제공
한국콤파스
2016-05-16 15:53
서울--(뉴스와이어)--27년 역사를 자랑하는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한국콤파스(대표 박승호)가 올 초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2016년 ‘수출기업화 사업(구 수출역량강화사업)’ 및 ‘고성장 기업 수출역량 강화 사업’의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주)한국콤파스는 수출초보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수출기업화사업’과 고성장기업의 수출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고성장기업 수출역량강화사업’을 동시에 수행해 수출 중소기업의 시장 개척부터 글로벌 전문기업으로의 성장까지 각 유형별 수출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게 됐다.

특히 (주)한국콤파스는 ‘수출기업화사업’의 수행기관으로 12년째 참여하고 있어 초보기업의 첫 해외시장 진출 관련 특별한 노하우를 쌓아온 것은 물론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어 해외 바이어 데이터베이스와 현지 시장조사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는 강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주)한국콤파스는 이번 ‘수출기업화사업’을 통해 ▲해외 시장조사 ▲무역전문지 홍보 ▲검색엔진마케팅 ▲온라인 키워드 광고 ▲개별 전시회 참가 등의 주요 핵심서비스를 지원한다.

올해 주목할만한 서비스는 인콰이어리 평균 1,200%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브 채팅 서비스’다. 본 서비스는 검색엔진마케팅의 부가서비스로 홈페이지 및 쇼핑몰에서 즉시 운용이 가능하며 콤파스의 무역 전문가와 그룹 채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기존 채팅서비스와 차별되는 점이다.

(주)한국콤파스를 통해 ‘수출기업화 사업’이나 ‘고성장 기업수출역량 강화사업’을 진행하면 콤파스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라이브채팅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해외 시장조사 서비스는 (주)한국콤파스의 특장점을 가장 잘 활용한 서비스다. 세계 최대 바이어 네트워크를 가진 (주)한국콤파스는 현지로컬센터에서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잠재바이어를 직접 발굴하며 동시에 제품홍보와 인터뷰를 진행하여 진성바이어 발굴 확률이 높다.

무역전문지 홍보 또한 해외로컬센터가 강점인 (주)한국콤파스에 최적화된 서비스다. 서비스 매체인 ‘Business Directory'는 연 6회 4만부가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무역전문지로 세계 66개국 콤파스 로컬센터로 배포되어 정확한 배포처가 공개되는 신뢰도 높은 매체다.

아울러 (주)한국콤파스는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추진하는 검색엔진마케팅사업의 2년차 단독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검색엔진마케팅 서비스 또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검색엔진마케팅은 구글, 야후와 같은 해외 포털 사이트에 홈페이지를 상위 노출시킴으로서 해외 잠재바이어에게 기업 및 상품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법이다.

이 외에도 온라인 키워드 광고, 해외 전시회 참가 등 해외 수출마케팅의 다양한 활로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주)한국콤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콤파스 개요

(주)한국콤파스(본사 프랑스, 1943년 설립)는 전세계 66개국에 로컬 네트워크 센터를 운영 중이며 약 520만개의 기업 데이타베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수출기업의 해외 마케팅, 해외 수출 판로 개척, 해외시장조사, 해외 온라인 광고 및 홍보, SEO 홈페이지 제작, 검색엔진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KOTRA, 대한상의 등 주요 국가 기관과 협력하여, 활발한 해외마케팅 지원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국제 교역을 지원하기 위해 B2B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동 사이트를 통해 기업 프로필 등록, 수출 상품 등록등 기업의 수출 인프라 구축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연락처

한국콤파스
온라인사업팀
유채림 대리
02-2200-084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200-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