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Risk Solutions, 아마존 클라우드에 포인트앤클릭 접속하는 Risk Explorer™ 새 버전 출시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6-06-06 22:00
뉴욕--(뉴스와이어)--보험사와 재보험사용 금융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Ultimate Risk Solutions(URS)이 Risk Explorer™ 11.7버전을 새로이 출시했다. Risk Explorer™은 회사의 플래그십 리스크 및 캐피털 모델링 플랫폼으로, ‘포인트앤클릭(point-and-click)’ 방식의 아마존 클라우드 접속 등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URS의 창립자겸 사장인 알렉스 부셸(Alex Bushel)은 “URS 기술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즉시 실행 가능하다”며 “우리는 컴퓨터 파워가 추가로 필요할 때면 언제든 안전하고 믿을 수 있고 생산성을 높여주는 아마존 클라우드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Risk Explorer™ 및 기타 URS 제품은 보험사와 재보험사, 브로커, 컨설턴트들이 리스크 포트폴리오 모델링, 정보에 입각한 전략적 의사결정 도모, 규제상 보고의무 준수를 할 수 있도록 역동적인 금융 분석 툴을 제공한다.

찰스 카윈(Charles Carwin) URS 북미 기술 총괄은 “지난 여러 해 동안 Risk Explorer™는 회사 네트워크 내부의 다수 컴퓨터뿐 아니라 내부 클라우드에서 리스크 및 캐피털 모델을 운영해 왔고, 우리 회사는 대규모 Risk Explorer™ 모델을 구동시키기 위해 아마존 클라우드 접속권을 제공해 왔다”며 “11.7버전에서는 수백 개의 아마존 프로세서 기반으로 모델을 운영하는 전체 과정이 ‘포인트앤클릭’해졌으며 초대형 규모의 모델도 빠르게 구동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카윈은 또한 “제한 없고 저렴한 컴퓨터 파워에 원할 때마다(on-demand) 접속할 수 있는 것은 자원의 효율적 사용이라는 일반적인 측면에서뿐 아니라 리스크 및 캐피털 모델 사업자들의 생산성을 높여준다는 데에서도 핵심적”이라며 “갈수록 많은 기업들이 빠르게 노화하는 컴퓨터 하드웨어 환경에서 상당한 투자비용을 요구하는 내부 클라우드 대신에 아마존 클라우드를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비용의 솔루션으로 채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업그레이드된 Risk Explorer™ 시연 또는 URS 제품군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확인을 원한다면, 팀 트레이노(Tim Trainor) URS 비즈니스 개발 부문 대표와 연락하면 된다.

Ultimate Risk Solutions 개요

Ultimate Risk Solutions는 재산/인명 보험 및 재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Ultimate Risk Solutions
Business Development
URS Executive Director
팀 트레이노(Tim Traino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