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한류스타 이영애 광고 모델로 발탁

다정하고 현명한 엄마 이미지,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교원그룹 이미지와 부합

7월부터 ‘자연을 담은 건강한 웰스정수기’ 모델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 펼쳐

웰스 무빙 카페 등 다양한 채널 통해 고객 접점 넓히고 소통 강화해 나가

뉴스 제공
교원그룹
2016-06-20 14:55
서울--(뉴스와이어)--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그룹 대표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선정하고 ‘자연을 담은 건강한 웰스정수기’의 광고 모델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무결점의 깨끗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환경과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쌍둥이 엄마인 배우 이영애가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프리미엄 환경가전’이란 교원 웰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정수기로 모델로 첫 선을 보이며, 웰스정수기가 전하는 건강한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7월부터 물탱크에 이어 냉각탱크까지 없애 정수기 내 고인 물로 인한 세균 번식의 위험 요소를 차단한 3세대 직수형 정수기 ‘웰스 tt’의 홍보 모델로 활동, 웰스만의 이동형 체험관인 ‘웰스 무빙 카페’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

이와 함께 이영애와 웰스 tt 정수기가 제시하는 건강한 생활을 한발 앞서 누리고 싶은 고객을 위해 21일부터 10일 동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웰스매니저나 교원 웰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은 가족의 건강과 행복한 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그룹의 이미지와 쌍둥이 엄마로서 다정하고 따뜻한 이영애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전 세대에 걸쳐 높은 호감을 지닌 배우 이영애를 통해 교원그룹의 고객가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교원 웰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알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신뢰 있는 기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원 웰스에서 선보인 ‘웰스 tt 정수기’는 정수기 내부에 고여 있는 물로 인해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물탱크와 함께 물로 채워진 냉각탱크를 모두 없앤 것이 특징으로, 기존 냉각탱크를 대신해 물이 흐르는 통로의 겉면을 냉매관으로 직접 감싸는 밀폐형 냉각 유로관을 적용했다.

냉각을 위한 물이 필요 없고 냉수 사용 때만 작동되는 급속 순간 냉각방식으로 냉수를 무한대로 출수할 수 있으며, 전력 소모량 또한 적어 전기요금 걱정까지 덜어준다.

교원 웰스 홈페이지: http://www.kyowonwells.co.kr

웹사이트: http://www.kyowon.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팀
강승혜
02-397-92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교원그룹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