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 ‘박대기 기자와 함께하는 Talk Talk’ 성황리에 마무리

경기도교육청 미디어경청, 유명 언론인 초청 톡톡 콘서트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16-11-10 17:30
서울--(뉴스와이어)--5일, 의정부 (구)경기도교육청북부청사 자리에 위치한 몽실학교 1층 드림벅스 홀에서 특별한 행사가 개최됐다.

‘박대기 기자와 함께하는 Talk Talk 콘서트’는 경기도교육청 청소년 방송 미디어경청이 주최하고 이은콘텐츠의 진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미디어경청에서 올해 5월부터 진행한 ‘찾아가는 미디어교육’은 이은콘텐츠의 기획으로 진행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맞춤형 뉴스 제작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경기도 내 학교 단위의 신청과 문의가 쇄도했다. 1회 교육을 기본으로 뉴스 기획·구성·기사작성과 영상 촬영·편집, 아나운서·리포터 교육 중 신청자가 희망하는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취재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을 위한 ‘주말 특별 취재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로이터 기자와 함께 하는 로이터 사진전’, ‘책과 함께 떠나는 파주 북소리 축제’ 등 이은콘텐츠는 청소년 방송 미디어경청의 취지에 알맞은 행사 기획 및 진행을 하고 있다.

‘박대기 기자와 함께하는 Talk Talk 콘서트’는 언론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실무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위 행사는 미디어경청의 학생들이 직접 사회자로 참여해 보다 다양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박대기 기자와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된 토크 콘서트는 학생들이 그동안 알고 싶었던 언론인의 세계에 대하여 생생하고 또 와 닿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자리였다.

이은콘텐츠는 12월, 미디어경청에서 주최하는 두번째 유명 언론인 초청 톡톡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이북 전문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즐거운 책, 짜릿한 책, 읽고난 후 뭔가 남는 책,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에디터팀
이지영 팀장
02-334-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