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청소년 위한 ‘EQ 베이킹 교실’ 봉사 활동 실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적 장애 청소년 위한 케이크 베이킹 교실 실시

다니엘복지원에 컴퓨터·모니터 등 교육 물품 후원

2016-12-05 09:49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2일 국내 최대 아동 복지 전문 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다니엘복지원을 방문해 지적 장애 청소년을 위한 ‘정서 지능(EQ) 베이킹 교실’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이클 최 사장을 비롯한 25명의 한국 CA 임직원은 하루 동안 13~18세 청소년들과 조를 이뤄 직접 케이크를 만들고 복지원과 아이들의 생활실 환경 미화 활동을 진행했다. 또 CA는 다니엘복지원에 청소년 교육을 위한 컴퓨터와 모니터를 후원했다.

한국 CA 마이클 최 사장은 “이번 봉사 활동은 상대적으로 교육의 기회가 적은 소외 청소년들의 사회성, 창의성, 오감 발달을 위한 EQ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CA 임직원 역시 청소년들과 직접 케이크를 만들며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봉사 활동을 펼친 지도 어느덧 4년이 지났다.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지속적으로 소외 아동을 후원해준 한국 CA 측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올해 역시 모든 CA 임직원 분들이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다니엘복지원 청소년 모두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다니엘복지원은 지적 장애 아동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복지 시설이다. 한국 CA는 2013년부터 다니엘복지원을 찾아 케이크 만들기와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봉사 활동을 펼쳐왔다.

한국 CA는 그 동안 소외 계층과 지역 사회를 위해 과학 도서관 오픈, 희망의 집 고치기, 무료 급식, 연탄 배달,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ChildFund Korea) 개요

1948년부터 한국의 사회복지역사와 함께 해온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국제어린이재단연맹 회원 단체로 국내외 58개국의 아동을 돕고 있는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CA 테크놀로지스 개요

CA 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공한다. 모든 산업과 비즈니스에서 소프트웨어는 핵심 역할을 한다. 모바일,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분산 시스템, 메인프레임 전 영역에 걸쳐 플래닝, 개발, 관리, 보안까지 CA는 전 세계 기업들과 협력해 우리의 삶,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Legal Notices
Copyright © 2016 CA. All Rights Reserved. 이 문서에 언급된 모든 상표, 상호, 서비스 표시 및 로고는 각 해당 회사의 소유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홈페이지: http://www.childfund.or.kr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김연아 AE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