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 12월 8일 ‘롯데몰 은평점’ 그랜드 오픈

롯데몰 1층 총 면적 550평 규모 입점… 최고 입지의 편리한 쇼핑 공간

뉴스 제공
에이랜드
2016-12-07 08:30
서울--(뉴스와이어)--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까지 복합 문화공간을 만들어내는 디자이너 편집매장 ㈜에이랜드(대표 정은정)가 12월 8일 ‘에이랜드 롯데몰 은평점’을 공식 오픈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일 가오픈한 롯데몰 은평점은 서울 서북부 상권 최초로 신개념 몰링 문화를 선보이는 복합쇼핑·문화센터로 은평 뉴타운뿐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의 수요가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과 지하통로로 연결되어 있어 에이랜드 명동점과 신사점이 멀었던 서북부 거주 고객들에게 접근이 용이하다.

에이랜드 롯데몰 은평점은 1층 최대 규모인 550평 면적에 약 200여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에이랜드 자체 PB 코스메틱 라인 ‘랜드뮤지엄’ 또한 입구 전면에 디스플레이되어 큰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오픈마다 감각적인 공간으로 주목받는 에이랜드의 이번 콘셉트는 ‘눈스퀘어점’에서 한번 선보였던 순환 동선의 증보판이다. 기존의 매장과 다르게 길의 폭과 문, 창문의 리듬, 위치는 계속 달라지며 이를 통해 저 벽 너머에 무엇이 있을지 방문하는 고객들이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주었다.

‘눈스퀘어점’의 붉은 벽돌과는 달리 회색의 수평으로 긴 벽돌을 기본 재료로 사용하여 보다 더 유연하고 동시대성이 묻어나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천정 조명은 거친 회색 벽돌에 맞춰 창고 혹은 공장의 이미지를 줄 수 있는 LED 형광등을 사선으로 놓아 단조로워질 수 있는 공간에 이질적인 산업적 하늘이라는 풍경을 추가하며 타 매장과의 차별성을 두었다.

에이랜드는 패션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까지 한데 어우르는 문화 공간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그런 점에서 지역주민들이 에이랜드 은평점을 산책하듯 상품들을 편안하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랜드 롯데몰 은평점에서는 공식 오픈 일인 8일까지 전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랜드뮤지엄 화장품 중 천연 USDA 인증을 받은 ‘타임투블라썸’의 <오가닉 남성 라인>, <오가닉 여성 라인>, <오가닉 베이비 라인> 정품 세트를 소진 시까지 랜덤 증정한다.

에이랜드 개요

(주)ALAND는 신인 디자이너의 편집숍으로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의류, 신발, 구두 등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는 모든 상품을 판매한다.

에이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land_store

웹사이트: http://www.a-land.co.kr

연락처

에이랜드(ALAND)
홍보팀
02-3210-58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