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 카펜터, 고객들에게 개선된 솔루션 제공 위해 새로운 글로벌 전략 자문조직 결성

사장에 롭 벤틀리 임명

부회장에 비키 카터 임명

2016-12-14 14: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리스크와 재보험 전문기업이자 마시 앤 맥레넌 컴퍼니(Marsh & McLennan Companies)(뉴욕증권거래소:MMC)의 완전소유자회사인 가이 카펜터 앤 컴퍼니(Guy Carpenter & Company, LLC)가 오늘 자문, 분석, 구조화된 위험, M&A 자문, 로이즈 캐피털(Lloyd’s Capital)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능이 결합된 글로벌 전략자문(Global Strategic Advisory) 조직을 신규설립한다고 발표했다.

롭 벤틀리(Rob Bentley)가 글로벌 전략자문 사장으로 임명됐다. 가이 카펜터로 재합류하는 벤틀리 씨는 가장 최근에 마쉬(Marsh)에서 미국 및 캐나다 사업부를 운영했다. 벤틀리 신임 사장은 뉴욕에서 근무하며 피터 헌(Peter Hearn) 가이 카펜터 사장 겸 CEO에게 보고한다. 벤틀리 씨는 보험 및 재보험 중개에 30년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으로 분석 및 소프트웨어 개발에 비중 있는 임원 및 운영 경험을 축적했다.

헌 사장은 “가이 카펜터의 전략자문 조직은 고객들에게 자문 툴 및 기능에 대한 세계적으로 일관된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더해줄 것이다”며 “롭이 가이 카펜터로 돌아와 이 중요한 직책을 맡아줘서 기쁘다”고 말했다.

글로벌 전략자문 조직의 창설과 관련하여 비키 카터(Vicky Carter)가 글로벌 전략자문의 부회장으로 임명됐다. 카터 씨는 앞으로도 런던에 근무하며 헌 사장에게 보고한다. 35년간 재보험 업계에 종사해온 카터 씨는 가장 최근에 가이 카펜터의 해외사업 부회장으로 재직했으며 전에는 이 업계에서 여러 임원직을 거쳤다.

헌 사장은 “새로운 가이 카펜터 글로벌 전략자문 조직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안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반영한다”며 “비키는 전세계 주요 고객 및 잠재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해 전략적 기회를 파악함으로써 수익성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을 보유한 적임자다”고 밝혔다.

가이 카펜터(Guy Carpenter) 개요

가이 카펜터 앤 컴퍼니(Guy Carpenter & Company, LLC)는 선도적인 글로벌 리스크와 재보험 전문기업이다. 1922년 이래 전세계 고객사에게 통합 재보험과 자본시장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가장 신뢰받고 가치있는 재보험 브로커이자 전략적 어드바이저인 가이 카펜터는 지적 자산을 활용해 고객사를 대신해 많은 사업 기회와 도전을 예측하고 해결해준다. 전세계 60여개 사무실에 2300여 전문가를 둔 가이 카펜터는 전문성과 전략적 조언 서비스, 업계 선도적 분석을 중개해 고객사가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루도록 돕는다. GC 스페셜티스(GC Specialties), GC 어낼리틱스(GC Analytics®), GC Fac®, 글로벌 스트레이티직 어드바이서리(Global Strategic Advisory), GC 시큐어리티스(GC Securities)*, 클라이언트 서비스(Client Services), GC 마이크로 리스크 솔루션(GC Micro Risk Solutions®)을 포함해 가이 카펜터의 광범위한 사업부와 사업범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uycarp.com)를 방문하거나 링크드인과 트위터(@GuyCarpenter)를 팔로우하면 된다.

가이 카펜터는 고객사에게 리스크와 전략, 인재 분야의 조언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전문서비스 기업인 마시 앤 맥레넌 컴퍼니(Marsh & McLennan Companies)(NYSE:MMC)의 100% 자회사이다. 연간 수입 130억 달러와 전세계에 6만 명의 직원이 있는 마시 앤 맥레넌 컴퍼니는 130여개 국가의 고객사에 분석, 조언, 거래 역량을 보험 중재와 리스크 관리 리더인 마시(Marsh)와 인재와 헬스, 은퇴, 투자 컨설팅의 리더인 머서(Mercer), 관리 컨설팅의 리더인 올리버 와이맨(Oliver Wyman)을 통해 제공한다. 마시 앤 맥레넌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책임있는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mc.com)를 방문하거나 링크드인과 트위터(@MMC_Global)를 팔로우하면 된다.

* 미국에서 주식 또는 투자는 FINRA/NFA/SIPC의 회원이자 미국 등록 증권중개기업인 MMC 시큐어리티(MMC Securities LLC)의 부서인 GC 시큐어리티(GC Securities)를 통해 제공된다. 본사 주소: 1166 Avenue of the Americas, New York, NY 10036. 전화: (212) 345-5000. 유럽 연합에서 주식 또는 투자는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의 규제와 승인을 받는 MMC 시큐어리티(유럽)(MMCSEL)의 부서인 GC 시큐어리티를 통해 제공된다. 본사 주소: 25 The North Colonnade, Canary Wharf, London E14 5HS. 재보험 상품은 가이 카펜터 앤 컴퍼니(Guy Carpenter & Company, LLC.)의 자격있는 계열사를 통해 제공된다. MMC 시큐어리티(MMC Securities LLC), MMC 시큐어리티(유럽)(MMC Securities (Europe) Ltd.), 가이 카펜터 앤 컴퍼니(Guy Carpenter & Company, LLC)는 마시 앤 맥레넌 컴퍼니의 계열사이다. 이 보도자료는 판매를 권유하거나 증권, 금융상품, 재보험 및 보험 상품을 구매하도록 권유하려는 의도는 없다. ** GC 어낼리틱스(GC Analytics)는 미국 특허상표국(Patent and Trademark Office)에 등록돼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130062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ycarp.com/content/guycarp/e...

연락처

가이 카펜터(Guy Carpenter)
폴 카리콘(Paul Caricone)
1-917-937-3317
Paul.caricone@guycarp.com

제니퍼 에인즐리(Jennifer Ainslie)
44-207-357-2058
Jennifer.ainslie@guyca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