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넥스, 서울 사무소 그래미넥스 코리아 신설

뉴스 제공
Graminex® L.L.C.
2017-08-25 15:55
새기노,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래미넥스 꽃가루 추출물(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s™)을 생산하는 그래미넥스(Graminex® LLC)가 그래미넥스 코리아(Graminex® Korea Co., Ltd.)를 설립하고 김선호(Sun-Ho Frank Kim) 박사를 서울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24일 발표했다.

김선호 박사는 제약, 건강보조식품, 식품 산업 등에서 다양한 국제 경험을 축적했다. 그래미넥스에 합류하기 앞서 그는 건풍 바이오(Kunpoong Bio) 이사, 미국 소재 TSI 헬스 사이언스(TSI Health Science) 지점장, CJ제일제당(CJ CheilJedang) 상임고문 등을 역임하며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했다. 또한 김선호 박사는 그의 과학 지식과 한국식약처에서의 경험을 그래미넥스에 제공했다. 그는 연세대학교에서 생물소재 전공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헤더 J. 메이(Heather J. May) 최고운영책임자는 “그래미넥스는 높은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증가 중인 글로벌 시장과 기존의 고객들은 그래미넥스 코리아 신설로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사장으로 임명된 김선호 박사는 규제, 기술, 유통 지원 등과 관련해 우리 전세계 고객들에 대한 노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선호 박사는 “한국 지사 설립을 통해 그래미넥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임상적으로 증명된 그래미넥스 꽃가루 추출물(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s™)의 유익함을 한국에 알릴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래미넥스(Graminex® LLC) 개요

그래미넥스(Graminex® LLC)는 천연의 무용제(solvent free) 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를 생산한다. 그래미넥스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하이오 주 북서부 8500에이커 이상의 농장을 직접 소유 및 관리한다. 그래미넥스의 유효성분은 식품보조제, 영양제, 제약, 식품 및 화장품 산업용으로 재배 및 가공된다. 그래미넥스는 전립선 및 비뇨기 관리, 갱년기 보조 및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둔 자체적인 식품보조제 제품군을 판매한다. 유통업체, 소매업체 및 제조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그래미넥스 제품은 6개 대륙 44개 나라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그래미넥스 홍보부 콜린 메이(Colleen May)에 전화(419) 278-1023 또는 이메일(info@graminex.com)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240056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raminex.com

연락처

그래미넥스(Graminex® LLC)
홍보부
콜린 E. 메이(Colleen E. May)
(419) 278-1023
2-300 County Road C
Deshler, Ohio 43516

그래미넥스 코리아(Graminex Korea Co., Ltd.)
김선호 박사(Sun-Ho Frank Kim, Ph.D.)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B618
05838
02-2054-8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