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디, ‘5kcal 워터젤리 3종’ 롯데마트 입점

베스트셀러 ‘5kcal 워터젤리’ 사과맛, 망고맛, 복숭아맛 3종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

입점 기념해 17일까지 롯데마트에서 특별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에이피알 코스피 278470
2018-01-08 11:00
서울--(뉴스와이어)--현실적인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GLAM.D)의 베스트셀러인 ‘5kcal 워터젤리 3종’이 전국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글램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5kcal 워터젤리’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0kacl 감미료인 에리스티롤을 담아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5kcal 워터젤리’는 망고맛, 사과맛, 복숭아맛 3종으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으며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글램디는 이번 롯데마트 전점 입점을 기념해 ‘5kcal 워터젤리’를 할인한다. 이 행사는 전국 롯데마트에서 17일까지 진행되며 ‘5kcal 워터젤리’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글램디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워터젤리 3종’이 드럭스토어에 이어 롯데마트 전점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연말 잦은 회식으로 늘어난 체중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칼로리 걱정 없는 간식으로 워터젤리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램디 워터젤리는 전국 올리브영, 롭스,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pr-in.com/

연락처

글램디 홍보대행
리앤컴
임현정 사원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