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창립 10주년 이벤트’ 26일 오픈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3-21 09:30
서울--(뉴스와이어)--CJ가 만드는 여행트렌드 CJ월디스가 10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10년 동안의 고객 성원에 답하는 이벤트를 2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CJ월디스는 참여만 해도 전원 경품을 증정하는 주사위 이벤트를 비롯해 특가 할인 여행, CJ월디스 창립일과 동일한 생일자를 위한 특전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과 경품을 준비했다.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수만큼 말을 이동하여 완주시키는 주사위 이벤트는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하고 완주 횟수에 따라 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플러스, CGV 영화예매권, CJ ONE 포인트를 증정한다. 주사위 이벤트는 CJ투어닷컴 모바일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10주년을 맞이하여 ‘10만원 행복여행’을 통해 선착순으로 10만원을 할인해주는 특가여행을 선보인다. 매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오픈할 예정이다.

CJ월디스 창립일과 동일하게 4월 1일이 생일인 고객에게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전체 결제 금액 중 10만원을 할인하여 주는 특전을 제공하며, 인천공항 CJ에어타운 식사권과 SM 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데이트 코스와 가족 나들이 장소로 뜨고 있는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을 증정한다. 그 밖에 CJ ONE 회원대상 이벤트, 카톡 플친 이벤트, 지인 추천 이벤트 등을 동시에 진행하며 시크릿 할인쿠폰, CJ ONE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J월디스의 10주년 이벤트는 3월 26일부터 시작하여 4월 30일까지 CJ투어닷컴 PC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CJ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