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NA - 인적 자원의 미래 형성

분산된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한 혁신적인 평가 및 채용 플랫폼

뉴스 제공
OUNA
2018-03-28 13:50
지브롤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OUNA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P2P (peer-to-peer) HR 평가 및 채용 생태계가 될 것이다. 플랫폼 및 ICO 출시를 통해 채용 세계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것은 현재 OUNA가 유일하다.

OUNA의 CEO, Meir Hefetz는 “블록체인 기술의 구현은 고용주와 예비 직원을 직접 연결하여 전 세계에 투명성을 부여함 으로써 일자리와 지원자의 정보를 분산한다”고 말했다.

OUNA란 무엇인가?

OUNA는 유일한 직원 평가 제품으로 이미 작업 중이며 ICO가 끝난 후에 일반인에게 공개될 것이다. 플랫폼에서 그들의 프로필을 확인할 사용자들은 40 개의 무료 OUNA 토큰을 받게 되며 평가를 마친 사용자들의 데이터는 블록체인에 저장될 것이다. 이것은 P2P 소프트웨어의 개발로 이어질 것이며 P2P 소프트웨어는 직원과 고용주 간의 데이터 통신 및 익명 프로필 검증의 익명성을 보장한다. OUNA 팀은 유일하게 HR 세계와 블록체인 기술 세계를 모두 이해하고 있다.

게임 체인저

OUNA는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수학적인 익명의 유저 프로필을 만들어 낸다. 여기에서 회사는 (이미 평가를 마친)익명 프로필의 OUNA만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Ouna 평가 덕분에)최고의 직원을 매치하며 이것은 회사의 가치와 동기에 기반하여 완벽한 일치를 만들어낸다.

OUNA의 고문이자 Visa에서 HR 전략가, LinkedIn의 Top Voice인 Kunal Kerai은 “블록체인은 관련 종사자 모두에게 더 높은 수준의 보안, 투명성 및 속도를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술이다”며 "이것은 후보자, 고용주, 신입 사원 및 노동 조합원을 위해 애쓰는 HR 프로세스를 단축할 것이다”고 말했다.

플랫폼

OUNA 플랫폼의 핵심은 ‘분석기(Analyzer)’로 불리우는 새로운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다. 이 분석기는 온라인 피라미드 형식의 평가 도구로, 보통 15 분 정도의 짧은 시간 안에 끝낼 수 있으며 15년의 연구에 기반하고 100가지가 넘는 실제 사례 연구에서 테스트 되었다.

이 기술을 통해 후보자의 익명성을 유지한 채 그들의 신원을 확인하면서 차별을 없앨 수 있다. 알고리즘을 통해 후보자의 성적 취향이나 출신지에 대한 관심을 줄일 수 있다. 결국 중요한 것은 그들의 가치, 경험과 직업 윤리이다.

OUNA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1. 예비 후보자는 OUNA 플랫폼에 로그인하여 피라미드 식의 동기 평가를 완료한다. 결과는 고유한 수학적 프로필로 변환되어 OUNA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된다. 스마트 계약서는 프로필 프로세스를 제어한다.
2.고용주는 OUNA 플랫폼에 로그인하여 그들의 최고의 직원을 평가함으로써 이상적인 직원 프로필을 생성한다.
3.고용주는 OUNA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이 직원의 프로필을 실행하고 그들의 요구사항에 가장 잘 맞는 후보 프로필을 구별한다.

OUNA의 팀은 크립토 및 블록체인 Summits에서 최우수 사용자로 참석했으며 최근에는 서울에서 개최된 d10e Decentralization 컨퍼런스에도 참석했다. OUNA의 CMO인 Amedeo Moscato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중 하나인 OUNA에게 아시아 시장은 좋은 기회다”라며 그들의 비전과 목표를 무대에서 공유했다.

텔레그램 그룹: https://ouna.io/ko/IRNJu7G4/
문의: info@ouna.io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79675&lang=zh-CN

웹사이트: https://ouna.io/ko/PSioPo0L/

연락처

Ouna
엠마 코이톨라(Emma Koitola)
info@ouna.io

이 보도자료는 OUN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