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대성모의고사의 새 이름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론칭

국내 최우수 집필진 구성에 킬러문항 전담팀·다중 검토 프로세스 등 콘텐츠 강화

22일까지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해설강의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7-02 10:25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사설 모의고사 1위인 대성모의고사의 이름을 ‘더 프리미엄(THE PREMIUM) 모의고사’로 바꾸고 한층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2017년 한 해 전국 누적 응시 인원만 34만명에 달하는 전 과목 모의고사로 학평, 모평을 제외하고 가장 많은 수험생이 응시하는 1위 사설 모의고사다. 특히 많은 응시 인원을 바탕으로 전국 단위에서 나의 성적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 수능과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바뀐 이름처럼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전·현직 평가원, 전국연합학력평가 출제 및 검토진, EBS·교과서 집필진, 대성학원 우수강사 등 각 부문 최우수 전문가로만 구성된 집필진이 직접 출제한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국어 영역의 독서 신유형 문항과 수학 영역 킬러문항인 21번, 29번, 30번 등 고난도 문항에 대비하는 킬러 문항 전담팀을 구성해 운영한다. 또한 다중의 검토 프로세스를 도입해 과목별 최소 9차 이상의 검토 과정을 거쳐 검증된 문항만 선별해 출제한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2일까지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대성마이맥 강사진의 해설 강의, 모의고사 연간 성적 관리 서비스, 지원 가능 대학 합격예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무료로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