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앤픽, ICO비공개 판매 통해 지금까지 200만달러 확보했고 아시아 시장 확대 위한 파트너십 강화

뉴스 제공
FlipNpik
2018-07-25 14:00
런던/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립앤픽(FlipNpik)이 전통에 얽매이지 않은 민주적 초기코인공개(ICO) 비공개 판매를 통해 4일만에 200만달러를 확보했다..

확보된 이 자금은 암호화폐와 불환 화폐 지불액이 합쳐진 결과로서 이는 이 프로젝트가 암호화폐와 비암호 화폐 공동체 모두에게 매력적이라는 것을 분명히 시사하는 것이다.

앙리 알랑드(Henri Harland) 플립앤픽 월드와이드(FlipNpik Worldwide) 최고경영자(CEO)는 “최초로 불환 화폐 기반 지불 게이트웨이를 활용해 ‘암호화폐 장벽’을 허물어 암호화폐에 경험이 없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토큰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플립앤픽은 지난달 경쟁이 심한 아시아 시장으로 사업을 계속 확대한다는 전략에 따라 아시아의 아이패션(iFashion) 및 벡사니엄(Vexanium)과 의미 있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플립앤픽은 인도네시아 기반 벡사니엄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3500여 개 판매상과 사용자 1백만명 이상의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할 수 있게 된다. 또 싱가포르 기반 아이패션 그룹을 통해서는 1만개의 판매상과 MGX점포(아이패션의 자회사)의 가입자 4만여명의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하게 된다. FNP(플립앤픽) 토큰이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지불 수단으로 사용될 것이다. 이들 두 회사와의 파트너십은 플립앤픽이 아시아 시장 범위를 확대하게 해줄 것이다. 또 플립앤픽은 아시아 및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몇 개의 다른 협력 계약도 마무리 단계에 있다.

플립앤픽의 비공개 판매 특별 ‘고래(whale)’ 보너스(토큰 보너스가 최대 100%에 달하는) 혜택이 공개된 지 15일 됐으며 8월3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누구나 최소 단위 100달러부터 시작하여 ‘고래’ 보너스를 매입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플립앤픽에 관한 자세한 정보 확보와 판매 프로젝트 참여는 https://flipnpik.io를 통해 할 수 있다.

플립앤픽(FlipNpik) 개요

플립앤픽은 사용자들이 소셜미디어 포스팅을 통해 자신들이 좋아하는 지역 상점을 지원함으로써 그런 지지를 금전으로 변환시키는 세계 최초의 협력적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특정 사업체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고 홍보를 해주는데 대한 보상을 받으며 이는 사업체 입장에서는 마케팅 활동의 강화와 높은 가시성을 의미하게 된다. 플립앤픽 모바일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현재 스위스, 영국, 아일랜드, 싱가포르, 캐나다, 프랑스 등지에서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flipnpik.io)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40053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flipnpik.io

연락처

플립앤픽(FlipNpik)
앙리 알랑드(Henri Harland)
최고경영자
h.harland@flipnpik-ww.com
Skype: Henrij.h22

유어PR스트래티지스트(YourPRstrategist)
세실리아 웡(Cecilia Wong)
+65-91826605
cecilia@yourPRstrateg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