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럼블 네트워크, P2P 통신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블록체인 댑 베타 버전 선보여

블록체인으로 작동되며 P2P 통신에 사용되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앨라이, 사용자 프라이버시와 데이터 소유권을 최우선으로 설계

뉴스 제공
Skrumble Network
2018-08-02 20:00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상호 연락하고 계약하는 방법을 단순화시키고 있는 통신 중심의 공개 블록체인인 스크럼블 네트워크(Skrumble Network, 이하 ‘SKM’)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작동되는 최초의 댑(dApp: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인 ‘앨라이(Ally)’의 글로벌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현재는 베타 버전이 중심이지만 2018년 가을이면 곧 분산화가 이루어지게 된다. ‘앨라이’는 동종 최초의 다목적 모바일 미디어 및 통신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세계 사용자들로 하여금 자유롭고 안전하게 익명으로 의사소통 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댑은 페이스북이나 텔레그램 및 위챗과 달리 스크럼블 네트워크 공개 체인으로 작동되므로 중앙에 집중화된 서버 없이 커뮤니티가 갖고 있는 저장공간을 이용한다. 이는 그 어떤 외부 독립체도 특정한 데이터를 감지하거나 차단하거나 혹은 조작할 권한을 갖지 못하게 한다.

스크럼블 네트워크의 공동설립자인 에릭 리프슨(Eric Lifson)은 “글로벌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는다는 공동의 비전이 현실화 되는 우리 프로젝트를 통해 이렇듯 획기적인 이정표를 세우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사용자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데이터 보안을 유지하며 무엇보다도 자유롭게 의사소통 할 수 있는 통신 플랫폼의 필요성이 절실한데, 우리는 누구나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창출할 수 있는 ‘앨라이’를 구축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앨라이(베타 버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설정된 타이머를 통해 메시지 소멸
· 사적, 공개적, 그리고 브로드캐스트 채팅 기능
· 최대 50명 회원과의 영상 채팅
· 라이브 미디어 스트리밍
· 인앱 월렛(In-app wallet)
· 채팅 내용 암호화 전송

‘앨라이’ 베타 버전이 출시되면서 이미 7만명이 넘는 커뮤니티 회원들이 사전 등록을 마쳤다. ‘앨라이’ 베타의 분산형 버전은 2018년 9월 테스트넷(TestNet)에서 활성화될 것으로 보이며, 메인넷(MainNet) 출시는 2019년 초로 예상된다. ‘앨라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getally.io 참조.

스크럼블 네트워크는 스크럼블 테크놀로지스(Skrumble Technologies Inc.)가 지원하고 있으며 15개가 넘는 세계 수준의 벤처 캐피탈 파트너를 끌어 모았다. 업계를 선도하는 주목할 만한 자문위원으로는 앤서니 디 이오리오[Anthony Di Iorio, 이더리움(Ethereum), 잭스 앤 디센트럴(Jaxx & Decentral) 공동설립자], 제프 플버[Jeff Pulver, VOIP 개척자, 보니지(Vonage) 공동설립자], 지니어스 투[Jinius Tu, 아이온(Aion) 최고기술책임자], 레두안 엘카미 박사[Redouane Elkamhi, PhD, 토론토 대학 로트만 경영대학원(Rotman UofT) 재무학과 부교수], 그리고 케빈 수[Kevin Hsu, 블록 벤처 캐피탈(Block VC) 공동설립자 겸 매니징 파트너] 등이 있다.

SKM 토큰은 현재 게이트 아이오(Gate.io), 엘뱅크(LBank), 핫빗(Hotbit), 코인베네(CoinBene), 그리고 팻비티시(Fatbtc) 거래소에서 사고 팔 수 있다.

스크럼블 네트워크(Skrumble Network) 개요

스크럼블 네트워크(Skrumble Network, 이하 ‘SKM’)는 새롭고 혁신적인 공개 블록체인이다. 안전한 통신 중심 커넥션과 거래 및 분산화된 애플리케이션에 독자적으로 최적화되어 있으며 개발자를 위해 어떤 애플리케이션에도 구축될 수 있는 통신 계층(communication layer)을 제공하고 있다. 스크럼블 네트워크의 블록체인과 분산화된 애플리케이션은 중간에 특정한 데이터를 감지하거나 차단하거나 혹은 조작할 수 있는 중간 개체나 중앙집중식 서버 호스트 없이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매개체가 되고 전 세계의 통신을 진정으로 민주화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skrumble.network/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4683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krumble.network/

연락처

스크럼블 네트워크(Skrumble Network)
앤젤 황(Angel Huang)
커뮤니케이션 전임
+1 778-968-5798
angel.h@skrum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