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테크, 소프트가든과 쿼리원 총판 계약 체결

하나의 DB관리 툴로 멀티 DBMS를 지원

뉴스 제공
한국사이버테크
2018-08-03 19:1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가 DB 관리 툴 개발업체인 소프트가든(대표 이갑중)과 쿼리원(QueryOne)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쿼리원은 국내 개발 DB툴 중 유일한 멀티 DBMS 관리 툴로,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국산 및 외산 DBMS와 데이터웨어하우스(DW) 전용 DBMS 등 16종의 DBMS에 접속하여 쿼리 실행과 DB관리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적인 DB관리외에 PL/SQL Editor, REF CURSOR, AWR Report 등 특정 DB의 기능도 지원한다. 이 때문에 용도에 따라 여러 DBMS를 사용하는 환경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쿼리원을 도입하면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 DB 관리가 가능하므로 개발업무 및 DBMS운영의 편의성을 높이고, 예산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쿼리원은 2014년 제품 발표와 동시에 GS인증을 받았고, 현재 국내 고객사는 신한은행, 삼성생명 등 50여 곳, 사용자 수는 1만여명에 이른다.

한국사이버테크에서는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쿼리원’ 공급을 시작하면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이버테크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이버테크 개요

한국사이버테크는 1996년 설립된 이래 인터넷 응용프로그램 개발과 서버 이중화, 백업, 재해복구 분야의 솔루션 공급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ti.co.kr

연락처

한국사이버테크
솔루션마케팅
조원선 팀장
070-7705-508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586-2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