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19 파이널 패스 출시

마지막 수능 대비를 위해 반드시 학습해야 할 강좌 모아 구성

모든 과목의 심화, 문제풀이, 모의고사, 파이널, 대학별 고사 강좌를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8-20 10:09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능을 3개월여 앞두고 마지막 대비를 위한 ‘2019 파이널 패스’를 출시했다.

‘2019 파이널 패스’는 남은 3개월 동안 반드시 학습해야 할 강좌를 모아 구성한 커리큘럼을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모든 과목의 심화, 문제풀이, 모의고사, 파이널 강좌부터 대학별 고사 강좌까지 전 강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금 이 시기에 수험생이 가장 많이 찾는 파이널 강좌와 모의고사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국어 박광일 강사의 ‘파이널 마침표’, 수학 한석원 강사의 ‘한석원 실전모의고사’, 영어 이명학 강사의 ‘파이널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의 ‘하드 트레이닝 모의고사’, 생명과학 윤도영 강사의 ‘얼티밋테크닉’, 화학 정훈구 강사의 ‘정훈구 실전모의고사' 등 대표 강사의 파이널강좌, 모의고사가 포함돼 있다.

대성마이맥은 수능이 80여일 남은 시점에서 자신의 실력을 냉정하게 판단하고 남은 기간 학습전략을 세우는 등 지금부터 어떻게 공부하느냐가 수능시험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다며 개념을 확실하게 점검하고 기출문제, 모의고사 등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혀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폭염에도 불구하고 전력을 다하는 수험생을 위해 최적의 콘텐츠와 서비스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2019 파이널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돼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됐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웹페이지: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