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9월 모의평가 직후 실시간 등급컷 등 성적 분석 서비스 제공

5일 9월 모의평가 끝난 직후부터 채점,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 제공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등 대표 강사 참여 해설강의 제공

수험생 응원 위해 매 시간 대규모 선물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9-05 10:06
서울--(뉴스와이어)--5일 치러지는 9월 모의평가는 수능 전 수능출제기관이 주관하는 마지막 시험이자 재수생이 합류하는 모의고사로, 수험생 본인의 수준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험이다.

이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5일 9월 모의평가 시험 종료 직후부터 실시간 등급컷과 9평 해설강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9월 모의평가가 끝난 후 채점, 성적입력,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바로 제공한다. 대성마이맥 등급컷은 매 시험마다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9평 모의평가 해설 강의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대표 강사를 비롯한 대성마이맥 전 영역 전 강사진이 참여한다. 같은 과목에 여러 강사의 분석이 제공되는 만큼 다양한 접근의 해설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수학 한석원·한석만 강사는 이날 밤 11시부터 ‘9평과 수능에 대한 한석원·한석만의 생각’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 9평, EBS, 사설모의고사 등 다각도에서 바라본 수능에 관해 이야기하고, 수능까지의 수학 학습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9월 모의평가로 긴장감과 피로가 쌓였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대규모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10시 30분까지 매시 정각에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성적 입력 또는 채점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성마이맥은 9월 모평은 올해 수능시험에 응시할 대부분 수험생들이 함께 응시하기 때문에 평가 결과는 전체 수험생 중에서 내 위치를 판단하는 데 가장 객관적인 자료가 되며 자신의 영역별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학습 방향을 점검해야 한다며 지금부터는 다양한 종류의 모의고사를 통해 주어진 시간 안에 문제 푸는 연습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