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바이두 아폴로 자율주행 오픈 플랫폼에 합류

LeddarTech, 오픈소스 SDK 이용해 자사 LiDAR 제품을 바이두의 아폴로 자율주행 오픈 플랫폼에 제공

뉴스 제공
LeddarTech
2019-01-09 08:41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과 다목적성이 뛰어난 차량 및 모빌리티용 LiDAR플랫폼 개발사 LeddarTech가 자사 LiDAR 제품을 바이두의 자율주행 오픈 플랫폼 아폴로(Apollo)에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제 LeddarTech의 제품은 오픈소스 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통해 플랫폼의 최신 버전인 아폴로 3.5과 호환 가능하다. 이는 아폴로 오픈 플랫폼에 탑재된LeddarTech제품 사용을 희망하는 티어1(Tier-1) 공급사, OEM,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들의 제품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LeddarTech의 차량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은 차별화된 LiDAR 제품을 자체 설계하고 다양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건에 맞추기 위해 주요 공급사들에 꼭 필요한 기술, 툴, 리소스를 제공한다. LiDAR플랫폼의 핵심인 LeddarEngine은 최적화된 시스템온칩(SoC)과 신호처리 소프트웨어로 구성돼 ISO 26262 ASIL-B 요건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LeddarTech의 고객사들은 기능 안전 요건에 맞는 차량용 LiDAR 센서를 생산할 수 있다.

Leddar Tech의 회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는 “오픈 플랫폼은 자동차 공급망 업체 모두에 이익이 되고 가치를 증대하는 강력한 모델이다. 우리의 아폴로 플랫폼용 오픈소스 SDK를 이용한 데이터 출력 포맷으로 비교 및 시스템 개발 작업은 한층 더 용이해질 것”이라며 “아폴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들은 전세계에 퍼져 있으며, 이는 앞으로 업계 전반에 걸쳐 LiDAR 플랫폼 도입이 가속화되는 엄청난 기회를 예고한다”고 말했다.

아폴로는 안정적이고 신뢰할 만한 오픈 소프트웨어 플랫폼 형태로서 파트너사들이 차량 및 하드웨어 플랫폼을 통해 자율주행 시스템을 자체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즉 아폴로는 자율주행 차량의 개발, 테스트, 상용화 과정을 앞당기고 있다.

아폴로 측은 LeddarTech사의 오픈 개발 플랫폼 참여를 반기고 있다. LeddarTech의 참여로 아폴로의 모든 파트너사가 개방되고 표준화한 LeddarTech의 LiDAR기술을 이용해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이로써 개발 및 통합 프로젝트가 한층 더 활발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LeddarTech와 바이두는 1월 8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에 참여한다. 행사장내 LeddarTech Pavilion의 위치는 CP-16이고 바이두의 위치는 Westgate Pavilion 1814이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은 독창적인 Leddar Engine을 기반으로 가장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자동차 및 모빌리티 LiDAR 개발 플랫폼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 주자이다. Leddar Engine은 Leddar 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는 자동차 등급의 기능 안전을 인증받은 SoC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은 첨단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 ADAS 및 자동차, 트럭, 버스, 배송 차량, 로봇택시, 셔틀 등의 자율 주행 기능을 개선하는 특허받은 기술을 개발한 바 있다. LeddarTech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Facebook 및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및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된 상표다. 기타 모든 상표, 제품 이름 및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상표이거나 등록된 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