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1월 30일~2월 1일, 현대·기아차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

설 맞이 귀성길 운행 앞서 차량 기본 성능 및 주요부품 점검으로 고객 안전 운전 지원

현대·기아차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노력 이어나갈 것”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그룹
2019-01-25 09:15
서울--(뉴스와이어)--현대·기아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30일부터 2월 1일까지 3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300여개 블루핸즈에서, 기아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와 800여개 오토큐에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설 귀성길 차량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해 장거리, 장시간 운행에 따른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 점검 서비스 및 워셔액 보충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 현대차 블루핸즈와 기아차 오토큐에서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차량 관리 앱 ‘마이카 스토리’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방문해야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기아자동차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귀성길 안전 운행에 도움이 되도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 및 편의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 맞이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현대·기아자동차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현대·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http://hyundai.com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http://red.kia.com

웹사이트: https://www.hyundai.co.kr/Index.hub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6
이메일 보내기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080-200-200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현대자동차그룹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