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북미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에 빈센트 덴트 영입

뉴스 제공
BCW
2019-03-13 13: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홍보대행사인 BCW(Burson Cohn & Wolfe)가 오늘 빈센트 덴트(Vincent Dente)가 북미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로 BCW에 합류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팀이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토대를 마련하고 극적인 사업 성과를 달성해주는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 팀을 강화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고 12일 발표했다.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 BCW 북미 사장은 “빈센트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합된 멀티미디어 내러티브로 변환해 청중과 연결하고 행동하도록 만드는 데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며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축적해온 25년 이상의 경험은 고객들이 현대적이고 통합적이고 창의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사업을 주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덴트는 포스터와 짐 조셉(Jim Joseph) BCW 글로벌 사장에게 보고한다.

BCW 입사에 앞서 덴트는 MSL에서 수석부사장 및 미국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했다. 이전에는 에델만(Edelman)에서 5년 동안 수석부사장 및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음료, 소비재, 의료, 보험, 스포츠웨어, 기술산업 분야의 고객들과 협력하며 기업 및 공공사업, 헬스 및 브랜드 업무 전반에서 회사의 뉴욕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New York Creative Network)를 책임졌다.

이에 앞서 덴트는 에이전트오브(AgentOf)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공동설립자로 창의적인 콘텐츠 소셜미디어 전략, 디지털 개발 및 엔터프라이즈 전자상거래 솔루션 등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했으며 대표적인 고객사로는 조지프 아부드(Joseph Abboud),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 JBL, 라코스테(Lacost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스프린트(Sprint), 존 바바토스(John Varvatos) 등이 있다. 경력 초반 그는 15년간 자신의 이름을 딴 회사 덴트(Dente Inc.)를 운영하며 BMW, 다이렉TV(Direct TV), 두카티(Ducati), 듀폰(Dupont), 힐튼(Hilton), 혼다(Honda), 라바트 블루(Labatt Blue), 렉서스(Lexus), 루슨트 테크놀로지스(Lucent Technologies),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미쓰비시(Mitsubishi),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 등 고객들과 협력했다.

덴트의 콜라보 작품은 칸 국제광고제(Cannes Lions) 티타늄상(Titanium Lion); 더 원 쇼(The One Show)의 베스트 인 쇼(Best in Show); 디지데이(Digiday) 베스트 익스페리멘탈 빌드(Best Experiential Build);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의 베스트 인 쇼(Best in Show) 및 플래티넘 세이버 어워드(Platinum SABRE Award); D&AD 임팩트 어워드(D&AD Impact Award)를 비롯한 많은 수상을 통해 인정받았다.

덴트는 “BCW는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하는 놀라운 통합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며 “정교한 데이터 분석, 조사 및 브랜드 기획 팀들은 맥락과 통찰이 있는 큰 아이디어들을 만들어낸다. 많은 재능을 지닌 사람들을 이끌고 협력하며 BCW 고객들에게 독창적이며 영감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얻었다”고 말했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2018년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20058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