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글로벌 CFO 겸 COO에 마크 손 임명

뉴스 제공
BCW
2019-03-22 15: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홍보대행 서비스 업체인 BCW(Burson Cohn & Wolfe)가 마크 손(Mark Thorne)을 글로벌 최고재무책임자(CFO)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임명하고 그 효력은 즉시 발생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손은 BCW 글로벌 CEO인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의 전략적 파트너가 되어 BCW의 광범위한 서비스 및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회사의 재무 모델을 변화시키게 된다. 마크 손은 뉴욕에 기반을 두고 전임 글로벌 CFO였던 패트 프어자이바이스키(Pat Przybyski)의 자리를 대신하게 된다.

임페라토는 “마크는 확고한 비즈니스 감각과 깊이 있는 사업운영 경험, 그리고 높은 수준의 전략적 사고로 잘 알려져 있다”며 “나는 오랫동안 마크를 알아왔는데 이제 그를 나의 파트너로 부르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마크는 BCW가 전략을 실행하고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줄 리더로서 적임자다”고 덧붙였다.

손은 지금까지 20년 넘게 힐앤놀튼 스트레티지스(Hill+Knowlton Straties)에서 다수의 임원 직을 맡았고 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CFO 및 글로벌 COO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이에 앞서 손은 WPP 북미지역본부 총괄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일했고 그 전에는 비어트리스 인터내셔널 푸드 컴퍼니(Beatrice International Food Company)의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한 바 있다. 마크 손은 딜로이트 앤 투시(Deloitte & Touche, 현재의 딜로이트)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다.

손은 “도나는 지금까지 홍보대행 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심도 있는 전환 중 하나를 이끌었고 이례적일 정도로 특출한 첫 해를 일구어냈다”며 “도나와 BCW 임원들과 협력해 번창하는 위대한 기업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30058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601.3205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