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2019 웨딩 쇼케이스 통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선보일 것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9-03-29 11:30
서울--(뉴스와이어)--에어글코리아는 서울 삼성동 소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9 웨딩 쇼케이스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웨딩 쇼케이스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는 세밀한 조명, 웅장한 음향시설은 물론 생생하고 감동적인 연출까지 뒷받침되면서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이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본 듯한 인상을 받을 정도로 완벽한 웨딩 공간이 마련된다.

에어글이 참여하게 될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3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개최되며 발레 공연과 함께 웨딩 시연도 참관할 수 있고 웨딩 준비에 필요한 프리미엄 가전 및 침구류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자리에 에어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는 하모니 볼룸 룸 앞 로비에 배치되며 클래스 체험 과정에서 직접 에어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배치된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미국 가전협회를 통해 14년 연속 미국 가전협회(AHAM) 청정공기공급률 공기청정기로 선정되었으며 오존프리 기술과 티타늄프로 기술 특허, 에너지스타 인증 및 넬슨 연구소를 통한 H14 등급 헤파필터 정화력 인증을 획득했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의 한국 지사다.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어글은 실내 공기질의 전문가로 공기청정 기술의 리더이자 혁신가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홍보 마케팅
김지현
02-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