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네트웍스, Milestone과 파트너쉽 체결하고 통합형 보안용 SAFR 비디오 관리 솔루션 제공

Milestone Security Professional 사용 고객 99.86%의 정확도를 제공하는 SAFR 솔루션을 통해 더욱 향상된 가시성과 관제관리 기능 지금 바로 사용 가능

뉴스 제공
RealNetworks
2019-04-10 11:01
시애틀--(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 선두 업체인 리얼네트웍스(RealNetworks, Inc. NASDAQ : RNWK)가 Milestone Systems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세계 최고의 동영상용 얼굴인식 플랫폼인 보안용 SAFR를 Milestone의 시장 선도적인 XProtect® 비디오 관리 소프트웨어 (VMS)와 통합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보안 전문가가 사람, 시설 및 자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안용 SAFR는 마Milestone XProtect 인터페이스를 통해 라이브 비디오 오버레이, 알림 및 자동 북마크를 직접 제공하며 전 세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보안 전문가는 실시간 및 사고 후 조사를 통해 특정 인물을 신속하게 발견하고 식별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 부족하여 끊임없이 증가하는 라이브 비디오 및 녹화 비디오 검색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보안용 SAFR의 고성능 얼굴 인식 기능을 통해 보안 전문가는 Milestone XProtect 인터페이스의 녹화 또는 실시간 영상에서 낯선 사람, 위험인물, 위협사항, 비인가인물, VIP, 허가된 직원 또는 기타 태그가 있는 개인을 식별할 수 있다. 이제 XProtect를 활용하는 보안팀은 SAFR의 실시간 알람기능을 사용하여 관찰 대상 인물이 라이브 비디오 카메라 피드에 나타날 경우 자동으로 파악할 수 있다. SAFR의 자동화된 북마크 기능을 통해 마일스톤 사용자는 조사 또는 포렌식 분석을 수행 할 수 있다. SAFR는 비디오 자료에 풍부한 메타 데이터를 첨부하여 보안 전문가가 특정 시간대의 비디오를 검색하지 않고 시간대별, 위치별, 범주별, 개인 유형별 및 등록된 개인을 검색할 수 있다.

제러미 스캇(Jeremy Scott) Milestone Systems 전략적 제휴 프로그램 관리자는 “보안용 SAFR와 Milestone XProtect 플랫폼을 통합하면 고객이 새로운 수준의 보안을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다”며 “SAFR의 인공지능 얼굴인식기술은 보다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차세대 보안개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AFR 기본 플랫폼은 업계 최고의 정확도 및 성능을 기반으로 라이브 비디오 내의 얼굴을 감지하고 인식하도록 최적화되었다. SAFR 플랫폼은 한대의 PC로 여러 대의 소형 IP카메라를 모니터링할 수 있고 수 천대의 카메라 및 서버 기반의 대용량 처리 용도로 확장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솔루션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호스팅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SAFR의 모든 데이터는 전송 중에 AES 256 암호화로 보호된다. SAFR 플랫폼은 트래픽, 인구 통계 구성, 체류시간, 히트맵 및 추가적인 통계 요구사항을 위한 실시간 통계 분석용 데이터를 제공한다.

리얼네트웍스의 댄 그림(Dan Grimm) 부사장 겸 컴퓨터 비전 담당 총괄 책임자는 “Milestone Systems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24시간 내내 보안 전문가가 집중적이고 우선 순위가 높은 보안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고객이 SAFR를 통해 더 큰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마일스톤과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Milestone XProtect와 함께 SAFR for Security를 ​​사용하려면 bizdev@realnetworks.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리얼네트웍스와 파트너쉽을 맺고 보안용 SAFR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은 기업은 https://safr.com/partners 를 방문하면 된다.

리얼네트웍스(RealNetworks) 개요

리얼네트웍스는 디지털 미디어 전문 지식과 혁신의 유산을 기반으로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고 보호하기 위해 동급 최강의 인공 지능과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제품을 개발했다. SAFR(www.safr.com)는 실시간 비디오를 위한 세계 최고의 얼굴 인식 플랫폼이다.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의 테스트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실제 성능과 정확도를 선도하는 SAFR는 보안, 편의성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Kontxt (www.kontxt.com)는 모바일 통신 사업자가 문자 메시지 분류 및 스팸 방지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A2P 메시지를 관리하게 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이다. 다른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realnetwork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Networks® 및 회사 로고는 RealNetworks, Inc.의 상표,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다. 언급된 기타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웹사이트: http://realnetworks.com

연락처

RealNetworks
Lauren Hillman
510-394-2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