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네트웍스, 제네텍에 보안용 SAFR 공급해 고객이 얼굴인식기술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

리얼네트웍스 플랫폼, Genetec™ Security Center 사용자가 등록직원, 위협인물, 비등록 인물 및 기타 태그가 지정된 개인을 자동적으로 분류할 수 있는 기능 제공

뉴스 제공
RealNetworks
2019-04-10 11:11
시애틀--(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 선두 주자인 리얼네트웍스(RealNetworks, Inc. NASDAQ : RNWK)가 얼굴 인식 솔루션인 보안용 SAFR™를 전 세계 Genetec Security Center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99.86%의 정확도를 달성하는 고성능 얼굴 인식 솔루션인 보안용 SAFR를 통해 Genetec Security Center 기능을 보다 강화할 수 있다. SAFR는 라이브 비디오 오버레이, 북마크, 자동 경고 및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경우 보안 비디오는 실시간으로 시청 되지 않고 녹화된다. 보안팀은 인증되지 않은 활동이나 알려지지 않은 활동을 식별하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모니터링해야 하므로 극도의 집중과 세부적인 주의가 요구된다. Genetec Security Center와 통합된 보안용 SAFR를 통해 보안 직원은 사건 발생한 후 복잡한 여러 화면의 모니터링과 지루한 녹화 비디오 검토에 많은 시간을 소모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보안용 SAFR는 보안 요원의 시야에 관계없이 실시간 카메라 피드에서 비인가된 사람 또는 원치 않는 사람을 인식 할 경우 즉시 보안 전문가에게 실시간으로 알린다. 여기에는 허가 또는 제한구역 내에서 등록된 사람, 위험인물, 경계사항 및 VIP에 대한 알림기능도 포함된다.

조던 자우모(Jordan Jaumeau) 제네텍 파트너 프로그램 디렉터는 “리얼네트웍스는 Genetec Security Center에 SAFR 얼굴 인식 기술을 통합하여 보안 전문가가 얼굴인식을 기업 보안 시스템의 일부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며 “우리는 리얼네트웍스의 보안용 SAFR와 Genetec 통합 보안 플랫폼의 공동 솔루션을 통해 상호 고객이 시설을 더욱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보안용 SAFR는 AI 기반의 얼굴 인식 솔루션으로 수백만 개의 얼굴을 실시간으로 검출하고 인식할 수 있는 고성능 솔루션으로 일반 상용 하드웨어에 쉽게 적용 및 확장 가능하다. 보안용 SAFR는 실시간, 항시적으로, Genetec Security Center에 이벤트가 발생하면 자동 통보 및 알림기능을 제공하여 보안관리자에게 즉각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며 상황을 정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한다. 보안용 SAFR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다양한 설치형식을 지원하며 보안 액세스, 다중채널인증, 생체인식, 도어록, 조명, 분석, 보고서 등 다양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리얼네트웍스의 댄 그림 (Dan Grimm) SAFR 총괄책임자는 “Genetec Security Center와의 통합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세계 정상급의 얼굴인식 솔루션을 통해 보안 전문가들이 우리를 더욱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여러 기회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보안용 SAFR의 실시간 화면 오버레이, 경고, 알림 및 북마크 기능을 통해 보안관리자가 자동으로 사람들의 신원을 파악할 수 있다“며 ”우리는 Genetec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Genetec Security Center를 사용하는 보안 전문가가 고도의 정확성을 제공하는 AI 기반 얼굴 인식 솔루션인 보안용 SAFR를 통해 더욱 향상된 보안 관리를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Genetec Security Center에서 보안용 SAFR를 ​​사용하려면 bizdev@realnetworks.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리얼네트웍스와 파트너쉽을 맺고 보안용 SAFR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은 기업은 https://safr.com/partners 로 문의하면 된다.

리얼네트웍스(RealNetworks) 개요

리얼네트웍스는 디지털 미디어 전문 지식과 혁신의 유산을 기반으로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고 보호하기 위해 동급 최강의 인공 지능과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제품을 개발했다. SAFR(www.safr.com)는 실시간 비디오를 위한 세계 최고의 얼굴 인식 플랫폼이다. 미국표준기술연구소(NIST)의 테스트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실제 성능과 정확도를 선도하는 SAFR는 보안, 편의성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Kontxt (www.kontxt.com)는 모바일 통신 사업자가 문자 메시지 분류 및 스팸 방지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A2P 메시지를 관리하게 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이다. 다른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realnetwork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Networks® 및 회사 로고는 RealNetworks, Inc.의 상표,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다. 언급된 기타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다.

© 2019 Genetec. Genetec™은 Genetec Inc.의 상표이며 여러 관할권에 등록되었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이 문서에 사용 된 기타 상표는 각 제품의 제조업체 또는 공급 업체의 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realnetworks.com

연락처

RealNetworks
Lauren Hillman
510-394-2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