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팜 오일 서플라이 체인의 환경 영향과 소규모 농장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협력

뉴스 제공
P&G
2019-04-29 14:00
신시내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구 보호 주간(Earth Week)을 기념하고 한층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추진한다는 책무를 발전시키기 위해 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Procter & Gamble Company)(뉴욕증권거래소: PG)가 말레이시아 서플라이 체인 혁신 연구소(Malaysia Institute for Supply Chain Innovation, MISI), 국제식물영양연구소(International Plant Nutrition Institute, IPNI) 및 야라 인터내셔널(Yara International)과 새로운 협력관계를 맺고 말레이시아의 P&G 팜(palm) 서플라이 체인 내 소규모 농장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2015년에서 2018년 사이에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난 후 회사는 최고수준의 훈련 및 실행과 보다 지속 가능한 농업 실무를 통해 전체적인 수확량을 늘리기 위해 독립적인 팜 오일 소규모 농장주들과 협력하는 프로그램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P&G는 책임감 있게 팜 원료를 조달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야망 2030(Ambition 2030)이라는 환경 지속 가능성 목표 중 하나로 팜 오일 소규모 농장주들의 삶의 질 개선을 선언한 바 있다. 현재 소규모 농장주들은 전 세계 팜 오일 공급의 40%를 제공하고 있지만 이들 중 다수가 수확량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농업자원 이용이 제한적이거나 지식이 한정되어 있다.

시범사업은 말레이시아 조호르 주의 2천여 소규모 농장주들의 기준 능력을 평가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이 시범사업의 성공을 감안해 P&G가 주도하는 혁신 시스템에 포함될 250개의 학습 농장을 창출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다. 이들 농가는 향후 5년 이내에 최대 1만 명의 소규모 농장주들을 대상으로 모범적인 농업 실무를 확대하고 확산시키기 위한 공동체 자원 센터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수확량을 30~50% 늘리고 소규모 농장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한편 P&G 팜 오일 서플라이 체인의 지속 가능한 실무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G 케미컬의 잭 라이언(Jack Ryan) 부사장은 “우리가 선을 위한 힘, 성장을 위한 힘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이 프로그램은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노력을 추진한다는 우리의 책무를 명확히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말레이시아에서 우리가 펼치고 있는 사업에 자부심을 느끼는데 이는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한층 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원하는 지역 공동체와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올바른 일이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250명의 학습 농가 농장주들은 농학자들과 지속 가능성 분야 공무원들을 직접 접촉하고 실제로 해보는 자문 지원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이들은 수확 최적화, 영양 계획 및 예산 관리를 비롯해 최고 수준의 농가 운영 관리를 시행하기 위해 협력하게 된다. 한편 이들 소규모 농장주들은 자원 트레이너로서의 역할을 하면서 이런 노력활동이 자신들이 속한 공동체의 다른 농장주들에게 확대될 수 있게 한다.

P&G는 이런 노력이 소규모 농장주들이 올바른 길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고 이들에게 장기적인 성공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이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은 소규모 농장주, 오일 팜 가공업체 및 비료 서플라이 체인이 공동으로 공유하는 확정된 소유권의 이해관계를 기반으로 한다. 농가의 생산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팜 오일과 팜 커널 오일에 대한 꾸준한 수요에 부응하는 것이 목표이다.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개요

프록터 앤 갬블(P&G)은 신뢰성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및 위스퍼(Whisper®) 등이다. P&G는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최신 뉴스와 P&G 및 브랜드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g.com) 참조.

말레이시아 서플라이 체인 혁신 연구소(Malaysia Institute for Supply Chain Innovation, MISI) 개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근 샤알람(Shah Alam)에 위치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서플라이 체인 혁신 연구소(Malaysia Institute for Supply Chain Innovation, MISI)는 MIT 글로벌 스케일 네트워크[MIT Global SCALE (Supply Chain and Logistics Excellence) Network]의 여섯 개 센터 중 하나이다. 이 연구소는 메사추세츠 공과 대학(MIT) 및 말레이시아 정부 간의 합동 이니셔티브로 출범했다. MIT 글로벌 스케일 네트워크는 앞서가는 첨단 연구 및 교육기관들의 국제 연합으로 서플라이 체인과 물류 분야의 글로벌 혁신을 발전시키고 확산시키는데 전념하고 있다.

야라(Yara) 개요

야라(Yara)는 책임감을 갖고 전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면서 지구를 보호하고 공동 사회와 기아 없는 세상 그리고 훌륭한 지구라는 비전을 완수하기 위해 지식을 키워가고 있다. 이런 책무에 부응하기 위해 야라는 정밀 농업을 위한 디지털 영농 수단을 개발하는데 앞장서왔고 한층 더 기후 친화적인 작물 영양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식량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더욱이 지속 가능한 광물질 비료 생산을 위해 온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종업원과 용역업체, 사업 파트너 그리고 크게는 사회의 안전과 보전을 촉진하는 다양성 및 포용의 열린 문화를 육성하고 있다. 유럽 지역에서 발생한 기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905년에 설립된 야라는 60여개 국가의 사업장에서 1만7000명의 종업원이 일하고 있으며 세계를 대상으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2018년에 야라는 미화 129억달러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yar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260050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G
로빈 슈뢰더(Robyn Schroeder)
P&G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Schroeder.rm@pg.com